ShenYun

[업소탐방] “고급스러운 진료를 저렴하게”
스톤레이크 치과 - 박민혁 원장
DATE 16-12-16 07:19
글쓴이 : 청아      
            10.gif
콜린 카운티와 덴튼 카운티에 위치한 부요한 도시 프리스코 (Frisco), 달라스 북부 지역 개발과 함께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도시로 뛰어난 주거환경과 완벽한 학군으로 한인들이 거주가 급속히 늘고 있는 곳이다. 121번 고속도로가 병원과 맞닿아 있어 교통이 편리한 그곳에 ‘커뮤니티와 함께 세대를 이어가는 주치의’를 목표로 한인 치과가 개원했다.

◎ 프리스코에 있는 좋은 치과 
“스톤레이크(Stonelake)는 이 지역 커뮤니티 이름이지요. 이곳에서 뿌리를 내리고 지역민들을 주치의로서 진료하며, 사람들과 세대를 이어 함께하고자 합니다” 
선한 인상에 소탈한 웃음이 돋보이는 박민혁(Martin Pak) 원장은 환자와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하는 주치의자 신뢰할 수 있는 좋은 치과 병원으로서 지역민들과 가족과 같은 신뢰로 함께하는 병원을 꿈꾸고 있다.
“어릴 적부터 꿈이 치과의사였습니다. 오랜 기간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했고, 이제 한인들과 가까운 곳에서 치아 건강을 지키는 주치의로서 정직하고 충실하게 이 길을 가고자 합니다”
박 원장은 목회자 집안의 아들로 포트워스에서 태어나 중고등학교는 한국에서, 그리고 대학은 다시 텍사스로 온 희귀한 경력의 소유자다. 대일외고 출신인 그는 치열한 한국의 중고등학교 시절을 거쳤기에, 한인 1세대의 감성과 완벽한 한국어를 구사한다. 또 UT Austin을 거쳐 베일러 치과대학를  졸업한 치의학 박사(DDS)로 그간 여러 병원을 경험하고, 이제 그의 꿈을 펼칠 자신만의 병원을 시작했다. 
외할아버지와 아버지가 목회자이고, 그에게 영향을 끼친 삼촌은 치과의로서 현재 선교사로 사역하고 있다는 박 원장은 사람을 섬기는 것이 무엇인지를 평생에 걸쳐 배웠다고 하겠다. 한국에서 한인 1세대 교육을 거쳤고, 미국에서는 의료 기술과 자격을 갖췄다. 그는 미국 일반치과협회(Academy of General Dentistry) 회원이자 교정치과의(Academy of GP Orthodontics) 회원으로 경험을 갖춘 일반 치과의다. 
스톤레이크 치과는 어린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예방 차원의 진료부터 충치 치료, 신경 치료, 교정 치과, 미용 치료, 임플란트까지 박 원장이 직접 환자를 검진하고, 상담 후 치료를 전담한다. 또 지난 11월 17일(목) 문을 열어 새 건물에 자리잡아 깨끗하고 환한 인테리어, 고객 중심의 최첨단 하이테크 치과장비를 자랑한다. 파노라믹 X-Ray는 디지털화되어 3D로 재현되고, 치과 의자를 비롯한 다른 기구와 장비들도 최신형이여서 더욱 정밀한 검사와 진단이 가능하다. 
“물론 환자들은 치과의가 실력이 있는지 어쩐지 쉽게 판별은 안되죠. 그러나 저는 한 분의 환자를 가족처럼 생각하고, 정직하게 최선을 다해 진료할 때 환자분들이 알아주시고, 또 그것이 저를 알리는 가장 빠른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원래 손으로 뭔가를 만들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했다는 박민혁 원장은 오랜 기간 준비해서 만나게 된 한 분 한 분에게 임하는 자세에 대해 이렇게 설명했다.
“저는 다시 태어나도 치과의사가 되고 싶을 정도로 이 일이 적성에 맞습니다. 해보니 일단 손으로 하는 면도 참 좋고, 기술적인 것도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환자가 저를 믿고 신뢰해주시면서 치료를 맡기고, 이분들과 소통하며 관계를 맺고 알아간다는 것이 참 좋습니다. ‘오늘은 어떤 분을 만나서 어떤 치료로 돕게 될까’하고 기대감을 가지고 매일 병원으로 출근합니다”라며 환하게 웃었다. 

◎ 고급스러운 진료를 저렴하게 만나세요
현대적이지만 항상 열려 있고, 고객의 입장에서 부담스럽지 않게 다가설 수 있는 병원, 또 진솔하게 환자를 대해주는 의사로서 한인들 곁에 오랜 기간 함께 하겠다고 말하는 박 원장은 한인들의 치아 건강을 책임질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었다. 
스톤레이크 치과는 각종 보험과 메디케이드를 취급하며 비보험자를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현재 개원 기념으로 첫 방문 스페셜 패키지와 오프닝 스페셜이 진행되고 있다.
첫 방문 스페셜은 치과 검사와 X-ray, 그리고 의사가 직접 하는 클리닝을 49달러에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치아 건강을 체크하고 정확한 진단과 함께 적절한 치료 및 예방처치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할 수 있다. 
오프닝 스페셜은 모든 진료를 상대적으로 대폭 할인해서 진료하는 것으로 환자 중심의 페키지라고 할 만하다. 치과를 두려워하고 차일 피일 진료를 미루고 있는 한인 환자들의 경우, 부담없이 병원에 방문해 자신의 치아 상태를 파악하고 상담할 수 있다. 스톤레이크 치과는 월, 화, 목, 금 오전 8시부터 저녁 5시까지 오픈한다. 

11.jpg

주소: 14550 SH 121 #100, Friso, TX 75035
전화: (214) 494-4246, info@stonelake-familydentistry. com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tail2_banner01
tail2_banner02
tail2_banner03
tail2_banner04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