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 뉴스코리아

[업소탐방] “최신 ATM 무료로 설치해, 새로운 기회를 잡으세요”
DFW 한인소상공인들과 함께하는 ATM 시스템스
DATE 17-03-25 03:10
글쓴이 : 청아      
3.jpg

현대사회는 신용사회를 향해가고 있지만 민간 소비지출 단계에서는 여전히 현금 유통 비중이 상당하다. 특히 한인커뮤니티 내에 자리하고 있는 소상공인들은 여전히 현금 중심의 사업체가 많으며, 대다수의 유학생들도 한국에서 보내오는 학비와 생활비를 자동인출기(ATM)를 통해 인출해 사용하고 있다.    
ATM 시스템스(ATM Systems)는 달라스에 기반하고 있는 ATM 사업자로서 현금자동인출기의 판매에서부터 관리, 유지보수와 프로세싱을 전문적인 효율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하는 회사다. 
특히 한인타운 입지 내의 편의점, 미용실, 병원, 학교, 마사지점 등 안전하고 건전한 업소를 선택해 자동인출기를 설치하고, ATM 제반 운영관리 업무까지 대행하며 토탈 서비스를 제공해 점주와 함께 수익성을 올리고  상호 성장하고 있다.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 중소상공인들과 함께 성장하며 그간 미 주류사회와 히스패닉 지역사회에서 신망을 얻었던 ATM 시스템스가 이제 새롭게 아시안 커뮤니티로의 진출을 결의하고, 그 첫발을 내딛었다. 
진중하고 성실한 성격에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갖춘 리처드 김 대표는 6살에 이민온 한인 1.5세로 달라스를 기반으로 한 한인 1세대 부모의 생업을 옆에서 보고 자랐기에, 한국문화에 능통하고 대학에서 2년 동안 한국어를 배워 한인들과 100%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리처드 김 대표는 “근래 저희 회사에서는 최첨단 현금자동인출기를 업소에 설치해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시에, 점주들에게도 새로운 수익 창출의 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라며 회사의 주력품목에 대해 설명을 시작했다. 
현재 김 대표는 대략 50달러 미만으로 현금이 사용되는 업소를 선별해 현금인출기를 설치하고, 현금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수송해 장착하는 일부터 각종 기기 문제나, 종합자금관리서비스, 시스템 보안경비, 환경유지에 이르기까지 직원들과 함께 총괄 관리하고 있다. 
“업주측에서 부담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현금인출기를 설치하면 카드 수수료를 두려워할 필요도 없고, 손님도 늘고 유지비용도 따로 없습니다. 인터넷 환경이 좋지 않을 경우에는 저희가 인터넷 무선 모뎀까지 제공합니다. 현금인출기는 미국시장 점유율 1위인 효성 노틸러스의 할로Ⅱ 제품으로 설치됩니다. 컴팩트한 사이즈(399x594x1377㎜)에 혁신적인 디자인, 그리고 간편한 기능으로 인기가 좋지요.”
김 대표는 한인 1세대분들이 도난이나 카드도용에 대한 두려움에 주저하는 경우가 있지만, 먼저 열린 마음으로 전화상담하기를 권유했다. 그는 효성 현금인출기는 카드도용이 힘든 국제표준 EMV(Europay MasterCard Visa)를 포함한 시중의 모든 카드가 사용가능하고, 24시간 서비스 콜센터도 운영해 문제를 24시간 안에 적극적으로 처리하며 기기 설치에 있어서도 회사와 점주가 함께 고민해 가장 안전한 위치에 설치 후 집중관리한다고 소개했다.  
신용을 기준으로 하는 카드업계와 현금을 기반하는 ATM업계는 비즈니스상 서로 상반된 분야인 듯하나 앞으로의 기술정보산업의 발달로 서로가 ‘WIN-WIN’하는 구조로 나가게 될 것으로 본다는 김 대표는 한인 소상인들을 적극적으로 도와 한인 비즈니스가 더욱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힘껏 돕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주소: 2633 Mckinney Ave. Ste 130705 Dallas, TX 75038
전화:1-844-428-6797(ext 103 한국어 상담)
홈페이지: www. Atmsystems.com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