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탐방] 당신의 보험, 성실하고 정직한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신뢰할만한 정직한 보험전문가 조승민 보험
DATE 17-06-02 07:45
글쓴이 : 청아      
1.jpg
미국 생활에 있어 보험은 필수 불가결이다. 자동차 보험, 집 보험, 비지니스 보험 등 다양한 상황 가운데 여러 종류의 보험을 선택해야만 한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의 경우 보험 자체나 계약조건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다만 저렴한 가격만을 기준으로 보험을 선택하곤 한다. 그러나 보험의 경우 다만 가격이 싸다고 좋은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비싸다고 커버가 꼭 좋은 것만도 아니다. 
가장 적당한 가격에 고객에게 맞는 적절한 커버리지를 갖춘 보험을 선택할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돕는 보험 전문가가 있다. 
사우크레이크 지역에 위치한 조승민 보험은 고객들의 상담에 정직하고 성실하게 임하며, 장기적인 안목으로 고객에게 필요한 가장 알맞은 보험을 설계하며, 고객과 함께 한다는 신념으로 일하고 있다.  
“보험은 단순한 상품이 아닙니다. 보험은 결국 사람을 상대하고, 신뢰를 매개로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2009년부터 보험업계에서 일하고 있지만, 정직과 신뢰로서 고객에게 다가갈 때 결국 고객들이 저를 인정하고, 관계성을 쌓아가는 것을 느낍니다.”  
조승민 에이전트는 눈앞의 실수를 가리기 위해 거짓말을 하지 않는 것을 스스로의 원칙으로 삼고 있다. 
“저는 실수를 ‘죄송하다’고 인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물론 그만큼 일에 있어 실수하지 않도록 노력한다는 반증이기도 하지요. 하지만 어쩔 수 없는 경우, 작은 이익때문에 제 신념을 버리고 사실을 왜곡시키지는 않습니다.” 
조 에이전트는 사람들은 보험 에이전트를 믿고 상품을 선택하기에 그만큼 사람과의 신뢰를 중시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실제 이곳에서 보험을 연계받은 지는 얼마되지 않았지만, 그간 집과 자동차 보험을 한꺼번에 묶어서 가입했음에도 할인혜택을 받지 못하신 고객을 찾아 혜택을 드렸어요. 물론 제 잘못도 아니었고, 가만 있어서도 누가 뭐라하지 않겠지만 고객의 이익을 위해 움직였더니 결국 고객들이 알아주고 계시죠.”
조 에이전트는 일단 월급제여서 신념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라며 활짝 웃었다.
3.jpg
그는 보험은 고객들의 삶에 영향을 끼치는 일이므로 정확한 정보와 조언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런 마음가짐에서 기존 고객들의 계약조건과 보험 변동사항에 대해서 미리 파악하고, 보험전문가이자 조언가로서 고객이 요구하기 전에 먼저 고객맞춤 정보를 제시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과학적인 데이터를 제시해 상세하게 설명하고, 내용 변화는  업데이트해서 맞춤 정보를 제시할 때 많은 분들이 놀라워하세요. 하지만 이렇게 미리 계획하고 체계화시켜 리퀘스트를 처리하고, 시스템적으로 하루 하루 움직이는 것이 제 스타일입니다.”
조승민 에이전트는 파머스보험에 소속돼 비즈니스, 생명보험, 차보험, 집보험 등을 취급한다. 그는 1928년 설립된 미국 3대 보험회사 중 하나인 파머스 보험(Farmers Insurance Group)은 집, 자동차, 사업체, 종업원 상해, 생명보험 등과 은퇴연금, 401(K), 자녀 학자금 플랜 등 보험의 전반을 취급하며 최상의 커버리지와 신속한 클레임 서비스, 많은 많은 혜택이 있는 실속있는 보험상품을 두루 갖추고 있어 강점이 많다고 소개한다.
특히 그는 “한인들의 경우 문제가 터졌을 때 큰 힘이 되는 세입자보험이나 화재보험 등에 무심한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가격은 매우 저렴하나 가족과 생활을 지켜주는 기본 보호장치이니 꼭 가입을 권합니다” 라며 보험가입을 권유했다. 
선한 얼굴에 호소력있는 목소리의 조승민 에이전트는 한인들에게 보험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2.jpg
사무실: 190 W Highway 114 Ste A Southlake, TX 76092
연락처: 972-484-3747(Office), 682-888-4988(Cell)
메일 주소: JOE@TXIE.COM

켈리 윤 기자 press2@newskorea.com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