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탐방:보스 오토 바디&페인트샵(BOSS AUTO BODY&PAINT SHOP)
“누구보다 빠르고 깔끔합니다, 그리고 정직합니다”
DATE 17-09-08 00:34
글쓴이 : 어드민      
뉴코-업소탐방.jpg
아무도 따라 올 수 없는 실력·20년의 경험·젊음 삼박자 모두 갖춘 보스오토바디&페인트샵
달라스 내 한인타운만 해도 정비, 바디샵은 정말 많다. 하지만 막상 차를 타다 고장이 나거나 예기치 않은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때 차를 맡길 곳을 떠올려보면 고민이 물밀듯이 밀려온다. 급한 마음에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에게 물어도 보고 추천도 받아보지만 미국에서 내 발과도 같은 자동차를 믿고 맡기기란 쉽지 않다. 
또한, 비용 걱정을 안할 수 없다. 인건비가 비싼 미국에서는 차 외부에 생긴 1인치 길이의 스크래치를 수리하는 비용도 만만치 않다. 실제로 일반 바디샵을 찾을 경우 작은 스크래치도 범퍼를 갈고 페인팅 작업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최소 400달러에서 500달러의 돈을 지불해야 한다. 
이뿐만 아니다. 한인 담당자가 없으면 의사소통의 어려움까지 겪어야 한다. 이러한 걱정을 덜어 줄 수 있는 자동차바디샵을 소개한다. 
달라스 내 한국인이 직접 빠르게 일을 처리를 하는 바디샵이 있다. 바로 보스오토바디&페인트샵(BOSS AUTO BODY&PAINT SHOP)이다. 보스오토바디&페인트샵(BOSS AUTO BODY&PAINT SHOP)은 최신 장비와 확실한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보스오토바디& 페인트샵의 보 이(BO LEE) 대표는 페이스북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신뢰를 쌓고 있다. 
보 이(BO LEE) 대표는 “미국에서의 자동차 생활은 바로 생존, 생활과 연결이 되는 것이므로 저희는 늘 신속하고 정확하게 정비 및 수리를 해드리고자 최선을 다한다”고 말하며 인터뷰 내내 ‘고객 만족’을 이야기했다. 보스오토바디&페인트샵에 들어서면 먼저 그 규모에 압도된다. 그리고 주차돼있는 유럽 고급 차들이 눈에 띈다. 샵에는 아우디, BMW, 벤츠, 인피니티 등 수리를 기다리는 고급 차들이 줄 서 있다. 
보스오토바디&페인트샵은 유럽 차 전문 인력과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 샵은 한국 차, 일본 차부터 유럽 차까지 전 차종에 걸친 정비를 정확한 실력과 정직한 가격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보스오토바디&페인트샵은 바디, 페인트, 정비가 동시에 이뤄진다. 그래서 공장 면적이 넓을 수 밖에 없다. 최근 자동차 페인팅 부스를 설치했다. 보스오토바디&페인트샵은 안전 검사 서비스로 시작해 페인팅까지 말 그대로 자동차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 이 대표는 자동차 바디, 페인팅의 관련 업무를 20년간 해왔다. 그는 달라스에 오기 전 한국에서부터 자동차 바디, 페인팅 관련 일을 했다. 지난 4월에 개업한 보스오토바디&페인트샵 보 이(BO LEE) 대표는 “20년 경력은 무시할 수 없다”며 자부심을 보였다. 보스오토바디&페인트샵는 개업 전 다른 자동차 회사에서부터 신뢰를 쌓아온 이 대표의 단골고객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보스오토바디&페인트샵은 교통사고 전문 수리를 비롯해 헤일 데미지 복원, 스크래치, 텐트복원, 무료진단 및 보험 클레임 대행, 자동차 완벽 복원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재 보스오토바디&페인트샵 (BOSS AUTO BODY&PAINT SHOP)은 이 대표를 비롯해 모두 4명의 베테랑 기술자가 있다. 그리고 이들 4명은 철저하게 자기 책임하에 차를 수리한다. 4명의 완벽한 팀워크가 수리의 질을 높인다.
이 대표의 말대로 자동차 바디 일이 겉모양만 말끔히 만들어주는 일이 결코 아니다. 상품의 포장을 잘 하려면 내용물을 잘 알아야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자동차의 내부도 전문적으로 알아야 바디를 제대로 고칠 수 있다. 
아무도 따라 올 수 없는 실력, 20년간의 경험, 젊음, 직원들 간 팀워크까지 완벽한 보스오토바디&페인트샵(BOSS AUTO BODY&PAINT SHOP). 한번 직접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 

김희빈 인턴기자 press1@newskorea.com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