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맞춤형’ 플랜 그린힐 보험, “한 번에 다 해결하세요”
‘달라스 최고 보험사’ 그린힐 보험, 50개 이상 보험 연계해 최상의 상품 비교·분석 ··· “풍부한 경험의 베테랑, 빈틈없는 일처리”
DATE 17-10-20 00:48
글쓴이 : 어드민      
그린힐 보험.jpg
그린힐 보험(Greenhill Insurance)은 미국 50여 개의 보험사와 연계돼 있어 보험상품을 폭넓게 비교·분석해 고객에게 적합한 보험을 제공하는데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2017년 10월 메디케어 등록 및 갱신이 시작됐다. 오는 11월에는 오바마케어 신규 가입 및 갱신이 시작된다.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현재, 건강은 그 어떤 자산보다 중요하기에 자신에 맞는 건강보험 플랜을 잘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보험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지금, 달라스 최고 보험사로 평가받는 그린힐 보험의 애나 변 대표를 만나 보험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다. 
그린힐 보험(Greenhill Insurance) 애나 변 대표는 “무조건 가격이 싸다고 해서 좋은 보험이 아니며 고객 상황에 맞는 보험과 올바른 혜택에 대한 인식이 가장 중요”하다며 다양한 보험 종류에 따른 보험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그린힐 보험은 50여 개의 보험사와 연계돼 있어 보험상품을 폭넓게 비교·분석해 고객에게 적합한 보험을 제공하는데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애나 변 대표는 12살 때 한국에서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부모님과 달라스로 이민을 왔다. 
그녀는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16년간 그린힐 보험을 운영하고 있다. 애나 변 대표는 달라스 지역에서 34년을 살며 한인들의 친한 이웃이 되기도 하며 보험 관련 문의를 해결해주는 연륜과 믿음의 보험 전문가다. 
애나 변 대표뿐만 아니라 그린힐 보험 직원들도 최고의 실력을 겸비한 전문가들이다. 그린힐 보험에는 한국, 중국, 베트남 출신의 직원 13명이 함께 일한다.
그린힐 보험 전문가들은 자칫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지는 보험에 관한 내용을 쉽게 설명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자료를 정리하고 쉽게 설명하는 것으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그린힐 보험은 사업체, 주택, 자동차, 연금, 생명보험 및 은퇴 준비 등 전반적인 모든 보험을 다 취급한다. 
그린힐 보험은 사업체, 주택, 자동차 보험으로 트래블러스 보험(Traveler Insurance), 포어모스트 보험(Foremost Insurance), CNA, 캠펄 보험(Kemper Insurance) 등 다수의 보험 회사 정보를 가지고 있다. 
건강보험 회사로는 애트나(Aetna), 시그나 건강보험(Cigna Health Insurance), 몰리나 건강보험(Molina Healthcare), 휴매나 보험(humana) 등의 보험 정보 또한 그린힐 보험이 가지고 있다. 
그린힐 대표.jpg
변 대표는 “각 보험사마다 가격과 강점이 다르다”며 “이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고객이 원하는 보험상품을 찾아드리는 게 가장 기본적인 고객 서비스라는 생각을 가지고 모든 직원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집과 비즈니스 보험을 따로따로 가입해야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린힐 보험에서는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어 고객들이 좋아한다”며 고객들의 말을 대변했다. 
변 대표는 “보험이란 단순히 사고에 대비하는 것이 아니고 적극적인 의미로 고객의 자산을 보호하는 것이므로 고객들도 자신이 택한 보험이 어떤 특징이 있는지를 잘 알아야 한다”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하지만 사람들은 아는 지인을 통해 보험에 가입하는 경우가 많다”며 “물론 좋은 경우도 있지만, 상당수 보험 가입자들은 자신들이 받게 되는 혜택에 대해 자세히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말했다. 
변 대표는 이점을 가장 안타까워하며 “보험 서류에 사인하기 전 반드시 그 내용을 확인하고 사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애나 변 대표는 “그린힐 보험은 한인사회를 위해 발 벗고 나설 계획이 있다”고 말했다. 애나 변 대표에 의하면 그린힐 보험는 내년 1월부터 연 3~4회 정도 달라스 한인회와 연계해 힘든 한인 가정을 위한 기금모금을 할 계획이다.
평상시에는 모르지만 막상 큰일이 닥쳤을 때 찾게 되는 보험, 요즘 보험 때문에 고민 중이라면 보험을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으며 한인 사회를 위해 힘쓰는 그린힐 보험에 가보길 권한다. 

김희빈 인턴기자 press1@newskorea.com

그린힐 보험
주소:11494 Luna Rd Suite 275, Dallas, TX 75234
문의:800-568-8700 / 972-243-3598
홈페이지:www.greenhillinsurance.com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