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 가격·최고 퀄리티·깔끔한 마무리 약속드립니다”
공사포유, 달라스 대표하는 루핑 업체로 ‘우뚝’ ··· 20명 전문 인력 보유와 A급 자재 사용 “신뢰 우선”
DATE 17-11-03 01:32
글쓴이 : 어드민      
공사00.jpg
공사포유(044U)는 지난 20년간 텍사스에서 ‘무료 견적’, ‘정확한 보험처리’, ‘확실한 애프터 서비스’를 모토로 지붕을 포함한 각종 건축관련 업무를 서비스해왔다. 공사포유는 20명의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공 절차와 과정을 체계적으로 진행해 고객들의 신뢰를 더 얻고 있다. 

지붕이 없는 집을 상상해 본 적이 있는가? 아니 본 적이 있는가? 집의 가장 윗부분을 덮고 있고, 자연재해로 부터 집을 보호하는 중요한 기능을 하는 지붕은 가족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그렇기 때문에 지붕에 비가 새거나 우박으로부터 피해를 입게 되면 불안한 마음에 루핑 업체를 찾게 된다. 
기자는 텍사스에서 실력 있고, 믿을 수 있는 지붕공사 업체로 잘 알려진 공사포유(044U) 권석환 대표와 윤리아 사장을 만나 각종 건축 관련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 20년간 공사포유는 텍사스에서 ‘무료 견적’, ‘정확한 보험처리’, ‘확실한 애프터 서비스’를 모토로 지붕을 포함한 각종 건축 관련 업무를 서비스해왔다. 
텍사스에는 여름 한 철에 루핑 회사를 설립해 집중적인 영업을 통해 지붕을 교체해준 후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회사들이 많다. 
이 경우 지붕이 새거나 문제가 생겨도 클레임을 할 당사자가 없어져 낭패를 보게 된다. 
공사포유의 권석환 대표는 “텍사스에서만 20년을 영업을 해왔고, 주 정부가 요구하는 각종 라이센스와 보험 증서, 각종 검증서를 보유하고 있어 시공 후에도 확실한 애프터 서비스를 보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에 덧붙혀 윤리아 사장은 “공사포유에는 20명의 전문 인력이 있고 이들은 공사담당, 보험담당, 홍보담당 등으로 나눠 체계적 시스템을 바탕으로 일을 한다”고 말했다. 
이처럼 공사포유는 시공 절차와 과정을 체계적으로 진행해 고객들의 신뢰를 더 얻고 있다. 미국에서는 지붕을 평균 100년에 6번 정도 교체를 한다고 한다. 약 15년에 한 번 정도 지붕을 바꾸는 셈이다. 특히 텍사스는 지붕에 좋지 않은 날씨를 가지고 있다.그래서 보통 30년짜리 워런티를 가진 지붕일지라도 길어도 보통 15년이면 우박 피해 등을 이유로 다시 교체를 해야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만약 C급 자재들로 만들어진 지붕들의 수명기간은 더 짧을 것이다. 
지붕 교체 수명에 관해 권 대표는 “우리는 최고 품질을 가진 A급 지붕 자재를 가지고 시공을 하기 때문에 홈디포 등에서 대량으로 구매해 싸게 판매하는 C급 자재보다 훨씬 견고하고 오래간다고 자부심을 나타냈다.
권 대표는 “A급 자재와 C급 자재의 가격 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C급자재 사용 후 나중에 고객들이 알게 되면 신뢰를 잃게 된다”며 “작은 수도꼭지 하나라도 최고급 물건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공사포유는 지붕 공사 외에도 주택 외벽인 사이딩(siding), 빗물 받이인 거터(gutter), 창문 등 집의 바깥 공사와 관련한 모든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사포유2.jpg

공사포유.jpg

공사포유 권석환 대표는 직접 방문해 무료로 견적을 내주며,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품질을 가진 자재로, 전문 인력으로 신속하고 꼼꼼하게 시공을 해준다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혹시라도 지붕에서 물이 새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즉시 달려가서 수리를 해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시공을 맡겨달라고 말했다. 한인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있냐는 기자의 질문에 권 대표는 “많은 분들이 주택을 구입할 때 반드시 가입해야 하는 주택보험에 관해 정확히 내용을 알지 못하고 있는 것을 보게된다”며 아쉬움을 표했다. 그는 주택보험에서 ‘본인 부담금(Deductible)’을 한번 살펴보라고 권유했다. ‘본인 부담금’이란 지붕 수리 청구나 주택 보험을 청구할 때 일정 비용은 주택 소유주가 내야 하는 것을 말한다. 보험사에서 보험료를 싸게 측정해놓고 본인 부담금을 비싸게 측정해 놓을 수 있다는 것이 권 대표의 설명. 그는 “보험약관은 매년 갱신되는데 본인 부담금은 1%가 가장 적당하다”고 조언했다. “백문이 불여일견” 아닌가. 공사포유의 전문적인 실력·꼼꼼한 AS를 직접 경험해보고 판단해보길 권한다. 
김희빈 인턴기자 press1@newskorea.com 

공사포유(044U)
주소:1315 Edgewood., Carrollton, TX 75007 
전화번호:972-567-7405
이메일:TX044u@yahoo.com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