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탐방:케네디 액세스(Kennedy Access Dallas)
취업이민, 검증된 업체 선택이 관건이다
DATE 17-12-08 00:18
글쓴이 : 어드민      
한국인들이 이민 또는 해외 취업 대상국 중 가장 선호하는 국가인 미국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히스패닉이나 이슬람계의 이민에 대한 적대감, 보호무역주의 등의 정서가 고조됨에 따라 한인들도 피해를 입고 있다. 
불과 수년 전과 현재는 상황이 확연하게 다르다는 게 이민 전문가들의 공통된 증언이다. 이민국이 재산, 학력, 전문성 등 면에서 훨씬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더욱이 도널드 트럼프 정부는 이민자를 색출·추방하고 난민 수를 엄격히 제한하는 한편, ‘미국 우선주의’에 따라 취업 비자 프로그램도 새롭게 정비했다. 요즘 트럼프 정부의 이민 추방 때문에 신분이 완전하지 않은 사람들은 불안하다. 
뉴스코리아는 이민 에이전시 케네디 액세스 정남길 대표를 만나 취업이민 등 영주권 관련 이야기를 나눠봤다. 
육가공업체 영주권 진행
 30년 가까이 미국 내 육가공 업체 인력 알선을 통해 취업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길을 열어 준 케네디 액세스 정남길 회장은 인터뷰를 통해 “50년이 넘는 이민 역사 동안 미 취업 이민의 문은 단 한 번도 닫힌 적이 없다”고 말했다. 
케네디.jpg
정 대표는 “만약에 트럼프 대통령의 공약처럼 이민자 모두를 추방한다고 가정해보자”며 “건설현장이나, 항만노동자, 도로 포장공, 식품·육가공 포장 등 국가 기간 산업의 중추적인 인력은 모두 비숙련직이며 현 상황에도 모자란데 그 인력을 대체할 준비도 없이 추방한다면 국가의 기반이 마비 될 것이다”고 단언했다. 
 정 회장은 이민성공의 문으로 ‘육가공 업체 취업’을 제안했다. 케네디 액세스와 협업하고 있는 미국 내 스폰서 기업들은 터키 밸리(TURKEY VALLEY), 프라임 팍(PRIME PAK) 등 총 13곳이다. 이 13곳 가운데 4 곳은 서류만 준비되면 언제든 취업이민을 신청할 수 있는 회사들이다. 
케네디 액세스는 한국, 베트남, 캄보디아 등의 이주공사와 계약을 맺고 전 세계인을 상대로 영주권 취득을 전문으로 해온 회사다. 
케니디디.jpg
‘육가공 업체’는 설명 없이 말만 들으면 별로 가고 싶지 않은 취업 장소다. 이에 정남길 회장은 “미국은 전 세계 식료품을 좌지우지하는 나라다”며 “전 세계가 불경기로 힘들어 다른 회사들이 망하더라도 육가공업체는 망하지 않는다”고 자신감 있게 말했다. 
이러한 점을 들어 정남길 대표은 육가공회사로 취업 영주권 진행을 고집한다.
“많은 한국 이민자들이 육가공회사를 일의 난이도가 심하고 혐오스런 일이 아니냐고 선입견도 많은데 전혀 그렇지 않고 현재 직원들이 약 80%가 여성들이며 여성들에게 걸맞은 포장일이 대다수다”고 정남길 대표는 말했다. 현재 케네디 액세스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육가공업체 이민 취업 케이스만 1,400여 건이 넘는다.
6단계를 3단계로 수속시간 단축
케네디 액세스의 육가공 취업 사례를 들여다 보면 영주권 진행단계인 임금산정 1단계 과정과 2단계 신문 광고, 3단계 주 정부 잡 포스팅 과정까지 준비가 돼있다. 이러한 준비로 인해 취업을 결정하고 진행하게 되면 4단계인 노동허가신청부터 시작하게 된다. 
6단계의 과정이 3단계로 진행되니 다른 영주권 진행 속도보다 빠르다는 게 정남길 대표의 설명이다.
대표는 뉴스코리아와의 인터뷰 내내 미국 이민 실상과 수속 과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며 성공적 취업이민을 자신했다. 
취업 이민 등으로 고민하는 있는 사람이라면 21년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정남길 대표를 만나 신분 변경 등 영주권 관련 상담을 받아보는게 도움이 될것이다.
케네디 액세스는 정기적으로 신분 변경을 통한 영주권 취득 희망자들에게 필요한 값진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한인들을 위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만약 상담 전 영주권 취득 관련 정보를 알고 싶다면 케네디 액세스가 주관하는 설명회에 참석해보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다. 

케네디 액세스(Kennedy Access Dallas)
전화:972-863-1133
주소:2828 Forest Ln Suite 1103, Dallas, TX 75234
홈페이지:www.kennedyaccess.com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andreakim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