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차 달라스 베다니교회 장학생 선발 공고
접수 5월 14일(월)~6월 10일(일) 오후 5시 … 장학생 10명 선발 예정, 수여식 참석 필수
DATE 18-05-11 01:48
글쓴이 : 청아      
10.jpg
선교와 교육에 주력하고 있는 달라스 베다니장로교회(담임목사 박준걸)에서 제5차 베다니 장학생을 모집한다. 
이번 장학생 선발은 베다니교회  소속 베다니장학위원회의 주도로 교회헌금과 기부금을 통해 마련된 장학기금을 바탕으로 하나님 나라의 확장과 유능한 인재지원을 목적으로 계속하고 있다. 
이번 장학생은 총 10명이 선발될 예정이며, 장학생들은 오는 7월 29일(일) 오후 2시에 있을 수여식에 반드시 참석해야 한다. 
장학금 신청자격은 하나님의 비전을 가진 대학입학 예정자 및 대학, 대학원생이며 신앙생활과 학교생활이 타의 모범이 되는 자로서 타교인도 지원 가능하다. 텍사스 지역 대학 재학생과 예정자가 대상이며 타주 대학의 경우에는 부모가 텍사스에 거주하는 학생은 지원 가능하다.
제출 서류는 다음과 같다. △ 장학금 지원신청서 △ 밀봉 후 서명날인된 교역자 및 교수 추천서 각1부 △ 신앙간증이 포함된 자기소개서 △ 성적증명서 △ 진학예정자의 경우 입학확인서 
장학금 지원서는 베다니교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로 신청가능하다. 
베다니교회 장학금 신청은 우선 장학금 지원서와 필요한 서류들을 갖춘 후 장학위원회로 우편접수하거나 직접방문접수, 이메일 접수도 가능하다. 모든 구비서류는 하나의 봉투에 넣어 마감전 도착될 수 있도록 해야한다.
제출기한은 6월 10일(일) 오후 5시까지며  장학생 선발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심층면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심층면접은 해당자에게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자세한 문의는 베다니 장학위원회 이메일 bethany.scholarship@gmail.com 또는 전화 972-395-9200로 하면 된다. 
켈리 윤 기자 press2@newskora.com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기독교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