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의 날개 위에 선교의 마음을 담아,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달라스 웨슬리교회 창립 40주년 ‘우간다 미션스쿨 설립’ 기금 마련 위해 … 오는 20일(일) 오후 6시, 웨슬리교회 본당
DATE 18-05-11 03:52
글쓴이 : 청아      
38.jpg
‘말씀과 기도의 두 날개로 힘차게 비상’하는 달라스 웨슬리교회(담임목사 이진희)가 교회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음악회를 준비하고 DFW지역 지역인들을 초청한다.
지난 78년 갈랜드에서 창립한 웨슬리교회는 지나온 세월 속에 함께한 하나님께 감사하며 40주년을 기점으로 ‘새로운 출발’을 내딛는다. 우간다 지역에 미션스쿨 및 교회를 건립하기로 작정하고, 이를 위해 달라스 매스터코랄과 손을 잡고 기금마련 음악회를 개최한다. 
39.jpg

◎ ‘우간다 학교 건립’과 함께하는 ‘새로운 출발’ 
이진희 담임목사는 교회 창립 40주년에 대해 “40은 성경에서 매우 의미 깊은 상징적인 숫자”라고 운을 떼고, “웨슬리교회의 역사를 봐도 지난 ‘40년 광야 생활’을 끝내고 ‘가나안 땅’에 들어가는 시점에 와 있다”며 “더욱 더 낮아지고 섬기는 교회가 되겠다”고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밝혔다.
특히 이 목사는 “웨슬리의 역사 가운데 큰 획을 긋는 사건이 ‘캐롤튼으로의 이주’였는데, 지난 6여 년의 시간을 통해 ‘가나안의 축복과 은혜’는 저절로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차지해야 하는 것’임을 깨닫게 됐다”고 말하며, “40년 광야를 잘 통과하고 가나안에 들어가게 하신 하나님께 이번 음악회를 통해 영광을 올려드린다”고 감사를 전했다. 그는 “창립 40주년을 맞이하는 웨슬리 교회가 달라스 지역 사회와 우간다에 하나님의 나라를 힘차게 확장해나가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웨슬리교회는 한국의 감리교계가 주도해 창립한 NGO단체인 ‘러브월드’의 동·중앙 아프리카 코디네이터로 지난 10여년 동안 우간다에서 사역한 고봉귀·김은례 선교사를 도와 학교를 건립하게 된다. 고 선교사 부부는 그간 우간다에 거주하며 농업개발사역, 유학사역, 교회건축사역(교회, 유치원, 학교, 신학교,기술학교), 문화·단기사역 등을 담당해왔다.
이진희 목사는 이들과 개인적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목사는 인터뷰를 통해 “우간다에 웨슬리교회가 세울 학교를 통해 아프리카의 어린이들이 공부하고, 예수님을 만나며 앞으로 그 나라의 리더가 되는 꿈을 꾼다”며 “일단 초등학교 겸 교회를 건립하지만, 지역을 품고 기도하며 이 학교가 중·고등학교로 성장하고, 키워나갈 수 있게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또 “이 일에 동참한 매스터코랄 합창단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달라스 지역 한인들의 성원과 기도를 부탁한다”며 초청의 말을 대신했다. 
213197756_ZbXIKt70_a82fa4ad099f8874920b631c4073d81d4e592fd5.jpg
지난 5일(토) 웨슬리교회의 주차장과 체육관에서는 오전 일찍부터 남녀 선교회가 중심이 된 선교바자회가 진행됐다. 다양한 생활용품과 밑반찬, 풍성한 먹거리 등이 준비됐으며, 우간다 학교 건립에 동참한 전교인의 정성이 모였다. 
◎ 달라스 매스터코랄 “선교의 마음에 동참” 
오는 20일(일) 오후 6시 웨슬리교회 본당에서 열릴 이번 음악회는 달라스지역 대표 한인합창단인 매스터코랄(단장 이태하)이 함께하며 지역 전문음악인들이 그 좋은 뜻에 동참한다. 
‘예수의 깊은 사랑’ 등 성가로부터 ‘바람이 불어오는 곳’ 등 대중적인 곡까지 다양한 곡들이 연주돼 합창 본연의 매력을 과시하게되고, 남성들의 역동적인 음색을 느낄 수 있는 남성중창과 바리톤 김기범·소프라노 김지연이 솔리스트로 참여해 매력적인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앤디 조 씨의 클라리넷 연주와 안종찬 씨의 섹소폰 연주도 준비돼있고, 웨슬리교회의 차세대를 대표하는 웨슬리소년소녀합창단(단장 김세원)의 노래도 함께하게 된다. 
웨슬리교회 창립 40주년을 기념 매스터코랄 초청음악회는 2436 Marsh Ln Carrollton, TX 75006 에서 열리며, 모든 문의는 전화 972-414-1004로 하면 된다.      
켈리 윤 기자 press2@newskorea.com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기독교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