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꾼을 준비시켜 제자로 세우자! 예수 지상명령을 수행하자!
달라스침례신학대학교 신설 … 8월 14일(화)~16일(목) 신학 공개강좌 및 가을학기 학생 모집
DATE 18-06-28 05:47
글쓴이 : 청아      
11=.jpg
달라스침례신학대학교(Dallas Korea Baptist Theological Seminary, 이하 DKBTS)가 예수의 제자 양성과 성경 중심의 복음주의 신앙을 계승하기 위해 신설돼 교계의 관심이 주목된다.
DKBTS는 학장 엄종오 교수와 교무행정처장 김상수 교수를 중심으로 총 7명의 교수들로 구성돼 있으며 각 교수들은 깊이 있는 성경적 지식은 물론 풍부한 목회 경험을 갖춘 실력과 영성이 뛰어난 헌신된 일꾼들이다. 
DKBTS의 학위는 고등학교 졸업이상 응시 자격인 Associate Divinity와 대학교 졸업이상 응시 자격인 Master of Divinity로 각각 84학점의 총 이수학점을 이수해야 졸업의 자격이 부여된다.
특히 DKBTS의 모든 수업은 한국어로 진행돼 수업의 이해도를 높이고, 교수와 학생간의 친밀한 교제가 이뤄져 각 학생의 사정과 형편에 맞는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학장 엄종오 교수는 “학생들은 크리스천의 생활과 사역의 방법으로써 성경의 무오성, 개인전도, 선교를 강조하는 달라스침례신학대학교에서 하나님으로부터 소명 받은 교수와 직원들을 만나게 될 것이며 하나님의 축복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엄 교수는 “달라스침례신학대학교는 학생들에게 학문적이고 전문적인 지식을 주며 영원하고 가치있는 구별된 삶을 살게되는 훈련을 하게 될 것이다. 또한 학생들은 예수를 닮아가는 영성과 지성과 인성을 키워 교회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일에 쓰임받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교무행정처장 김상수 교수는 DKBTS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며 “교수 모두는 침례교 목사들로 구성됐으며 명확한 복음을 갖고 준비된 목회자를 양성해 낼 것이다”라고 전했다.
13=.jpg
현재 DKBTS는 8월21일(화)부터 12월6일(목)까지 진행되는 가을학기 학생을 모집 중이며 DFW 지역 성도들의 건강한 신앙생활과 지역교회를 위해 선착순 20명에 한하여 신학 공개강좌를 8월 14일(화)부터 16일(목) 3일동안 플라워마운드 캠퍼스에서 갖는다.
이날 공개강좌는 오리엔테이션 시간과 함께 5개의 신학강좌로 구성된다. 목회코칭, 창세기, 침례교회사, 제자도 및 교회사의 강의를 통해 달라스침례신학대학교의 수준 높은 교수들의 열의있는 강의를 만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달라스 침례신학대학교는 프리스코 캠퍼스 9404 Lebanon Rd. Frisco, TX 75035와 플라워마운드 캠퍼스 200 Flower Mound Rd, TX 75028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는 전화 972-469-3100 이메일 dalkbts@gmail.com으로 하면된다.
김진영기자(수습)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기독교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