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목사회 7월 정기 월례회 개최
윤성은 목사 설교, 최병락 목사 ‘목회리더십과 교회갈등’ 세미나 진행 … 강혁 목사를 위한 특별선교헌금 보고
DATE 18-07-06 01:24
글쓴이 : 청아      
월례회.jpg
(사진은 달라스제일연합감리교회(담임목사 박광배)에서 지난 2월 정기월례회때이다)

지난 2일(월) 코펠에 소재한 새삶교회(담임목사 공병영)에서는 오전 10시부터 달라스목사회(회장 조흥수)의 7월 월례회가 열렸다. 
기영렬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월례회에는 목회자 및 관계자들 참여했으며, 지역 교회를 위해 함께 기도하며 목회자들이 서로를 격려하는 시간이 됐다.
먼저 윤성은 목사의 기도, 공병영 목사의 설교, 박상중 목사의 환영과 광고 신인훈 목사의 축도순으로 예배가 진행됐다. 
윤성은 목사는 설교로 동료 목회자들을 격려하고 함께 모인 목회자들은 합심하여 기도했다.
이어진 월례회에서는 공병영 목사 장녀의 결혼 축하가 있었고 녹내장으로 실명하고 여러 질병으로 투병 생활을 계속하며 어려운 생활을 이어가는 강혁 목사를 위한 특별선교헌금에 관한 보고가 이어졌다.
또한 8월5일(일) 오후 6시부터 6일(월) 오전 12시까지 진행되는 하계수련회에 대한 안내가 있었다. 이번 하계수련회는 조동선 교수와 이성철 목사가 주강사로 열린다.
이후 2부에서는 세미한교회 담임목사인 최병락 목사가 초청강사로 나와 ‘목회리더십과 교회갈등’이라는 제목의 세미나를 진행했다. 
달라스 목사회는 DFW 지역 목회자들에게 위로와 격려 등 멘토와 친교 역할을 담당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이며 달라스 지역의 목회자들이 달라스 목사회를 중심으로 하나가 되어 서로 돕고, 세워가며, 사랑을 나누며고, 위로하며,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가는 아름다운 공동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진영 기자(수습)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기독교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