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 독립기념일 Block Party로 복음 전도 불꽃 터뜨리다”
플라워마운드 교회 청소년부 독립기념일에 이웃 섬기며 전도하는 Block Party 교회 주차장에서 개최
DATE 18-07-06 01:28
글쓴이 : 청아      
블록파티.jpg
플라워마운드 교회(담임목사 김경도)는 지난 4일(수) 독립기념일에 블록파티(Block Party)를 개최했다.
이날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 블록파티는 플라워마운드 교회 청소년들의 주최로 열렸으며 주변의 이웃들을 초청해 불꽃놀이를 즐기고 자연스럽게 이웃과 친해지는 시간이 됐다.
2014년부터 시작돼 올해 5번째를 맞이한 플라워마운드 교회의 블록파티에서 교회 청소년들과 교회 관계자들은 주민들과 하나되는 축제의 날을 즐겼다.
블록파티4.jpg

블록파티1.jpg

블록파티2.jpg
블록파티는 해마다 참여하는 지역주민과 이웃이 늘어나고 있고 올해는 약 200여 명의 이웃들이 함께했다. 
플라워마운드 교회는 “해마다 독립기념일에 교회 근처, 베이커필드 공원(Bakerfield Park)에서 불꽃놀이가 열려 사람들이 많이 모이고 주차 할 곳이 부족해 플라워마운드 교회 주차장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보고 이 기회를 통해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고 한인교회를 소개하는 목적으로 블록파티를 개최하게 됐다”고 전했다.
블록파티는 불신자들에게 불꽃놀이를 보면서 자연스럽게 복음을 전하는 통로가 되고 있으며 또한 5년째 계속되는 블록파티를 통해서 이웃들에게 한인교회에 대한 관심도 증폭시키며 한국 교회에 대한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 날 플라워마운드 교회 청소년들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핫도그와 음료수, 수박등을 제공하며 가스펠을 전하고 교회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블록파티5.jpg

블록파티3.jpg

블록파티6.jpg
또한 그동안 준비한 공연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받았고 이어 시작된 불꽃놀이를 함께 보며 즐거운 시간을 나눴다. 
플라워마운드 교회 윤원상 수석부목사 는 “블록파티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이 이웃을 섬기고 공연을 통해 멀리 가는 선교지의 현장이 아니더라도 청소년들이 있는 곳 어디에서나 전도하는 역할을 하게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김진영 기자(수습)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기독교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