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보기
  타운뉴스
달라스 아시안 상공회 …
조회수 : 9688
달라스 한국여성회 제1…
조회수 : 10170
추신수 ‘한인청소년…
조회수 : 10582
제34대 달라스 한인회, …
조회수 : 9915
일본식 철판요리 전문점 '히바시 테판 그릴 앤 스시(Hibashi Teppan Grill & Sushi)'는 갤러리아 백화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달라스 노스 톨웨이를 중심으로 서로 마주보고 있는 위치인데요, 주상복합 아파트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을 지나 입구에 들어서면 현대적인 느낌의 칵테일바가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칵테일바 옆으로는 스시바가 마련되어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커다란 철판들이 놓인 테이블이 나타납니다.
'히바시'에서는 다양한 스시와 사시미도 판매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주된 메뉴는 바로 철판요리입니다. 이곳의 테이블은 모두 대형 철판 둘레에 마련되어 있는데요,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리면 빨간색 유니폼을 입은 요리사가 나와 즉석에서 지글지글 요리를 만들어냅니다.
일본식 철판요리만의 특별한 재미는 바로 요리사가 펼치는 화려한 쇼인데요, 히바시에서는 요리사 각자가 자신만의 독특한 기술로 신기한 쇼를 선보입니다. 양파를 잘라서 쌓은 뒤 기름을 넣고 불을 붙여 칙칙폭폭 기차를 만들기도 하구요, 달걀 하나만으로도 여러 가지의 곡예를 펼칩니다.
무엇보다 커다란 철판에 순간적으로 불이 붙을 때는 둘레에 앉는 사람들 모두가 탄성을 자아내기도 하는데요, 특히 어린이들은 요리사들의 마법같은 쇼에 넋을 놓고 빠져들곤 합니다.
철판요리의 종류는 소고기와 닭고기, 각종 해산물 등 다양하며, 두 가지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콤보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철판요리를 주문하면 우선 샐러드와 버섯스프가 제공되는데요, 점심 때는 훨씬 저렴한 가격에 스프 없이 샐러드만 나오지만 제공됩니다.
샐러드를 다 먹을 즈음에는 밥도 나오는데요, 흰밥과 볶음밥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볶음밥을 선택하면 약간의 추가요금이 있지만 즉석에서 만드는 철판 볶음밥은 가장 인기있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볶음밥이 다 되면 요리사는 각자의 주문에 따라 주재료를 요리합니다. 소고기의 경우 이때 레어, 미디움, 웰던 등 익힘정도를 주문할 수도 있는데요, 고소한 버터와 함께 재료가 익으면서 철판요리 특유의 맛을 냅니다.
고기가 익는 동안 한쪽에서는 각종 채소가 익어갑니다. '히바시'에서는 호박과 양파, 버섯, 당근 등을 제공하며, 여기에 특제소스가 어우러져 고기나 해산물과 먹으면 잘 어울립니다.
실내공간이 넓은 '히바시'에서는 대규모 파티도 자주 열리는데요, 파티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생일잔치나 직장 회식 등에 안성맞춤입니다. '히바시 테판그릴 앤 스시'는 파머스 브랜치 13465 Inwood Road에 위치하고 있구요, 예약 등 각종 문의는 972-620-3474로 하면 됩니다.
[라이프플러스] 일본식 철판요리 전문점 '히바시'
2.0 (1명)
평가해주세요. 비회원 가능!
                                                        글쓴이 : 어드민     날짜 : 13-12-19 09:51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전체]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andreakim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