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보기
  타운뉴스
달라스 아시안 상공회 …
조회수 : 9688
달라스 한국여성회 제1…
조회수 : 10170
추신수 ‘한인청소년…
조회수 : 10582
제34대 달라스 한인회, …
조회수 : 9915
매년 1월이면 텍사스에 살고 있는것을 실감나게 해주는 행사가 열립니다. 바로 가축쇼와 카우보이의 낭만을 만끽하는 포트워스 Stock show & Rodeo 입니다.
올해로 118주년을 맞이하는 ‘Fort Worth Stock Show & Rodeo’는 1월 17일부터 2월 8일까지 펼쳐지며 화려한 로데오 쇼와 세계적인 수준의 가축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동물 전시장, 그리고 음악과 음식이 어울려져 축제 한마당을 제공합니다.
18일 오전 본격적인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웨스턴 퍼레이드는 포트워스 스탁쇼만의 전통 서부식 퍼레이드입니다. 200여개 참여팀이 다채로운 장식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웨곤을 이끌고 행진하는데요, 1896년부터 시작된 역사적인 퍼레이드를 보기 위해 매년 10만명이 넘는 관객이 몰리곤 합니다.
6개의 가축 전시장에서는 농장에서 기르던 소, 돼지, 양을 멋지게 단장해서 자랑하는 품평회가 진행됩니다. 애지중지 키워온 가축들을 잘 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참가자와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평은 잘 알지 못했던 축산업에 대한 이해를 돕는 좋은 학습장이 됩니다.
또한, 갖가지 축산업 관련 제품을 접할 수 있는 전시장에서는 카우보이 안장과 채찍을 비롯한 장신구, 낙농업 기계장비까지 전시되어 있어, 텍사스의 농장생활을 엿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은 바로 직접 가축들에게 먹이를 주고 만져볼 수도 있는 Children’s Barnyard입니다. 책이나 TV에서만 보던 여러 가지 가축들을 직접 만나보는 재미는 아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합니다.
가축쇼의 하이라이트는 뭐니뭐니 해도 로데오인데요, 서부 영화에서만 볼 수 있었던 카우보이들이 눈 앞에서 선보이는 로프의 마술은 보는 이들 모두를 흥분시킵니다. 오리지날 실내 로데오쇼로 인정받고 있는 포트워스 로데오 쇼는 해마다 12,000명의 전문 로데오 선수가 몰려들어 총상금 57만 5,000달러를 놓고 경쟁하는 최고수준을 자랑합니다.
웹사이트 - www.fwssr.com
입장료 - 성인: $10, 6세-16세: $5, 5세 이하: 무료, 로데오: $16~$22
[라이프플러스] 2014 Fort Worth Stock show & Rodeo
0.00 (0명)
평가해주세요. 비회원 가능!
                                                        글쓴이 : 어드민     날짜 : 14-01-08 17:17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전체]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andreakim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