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보기
  타운뉴스
달라스 아시안 상공회 …
조회수 : 9688
달라스 한국여성회 제1…
조회수 : 10170
추신수 ‘한인청소년…
조회수 : 10582
제34대 달라스 한인회, …
조회수 : 9915

가정과 학교, 교회가 함께하는 교육 공동체를 꿈꾸는 수원 중앙기독초등학교의 19KIDZ 선교팀이 지난 1 8일 달라스 중앙연합감리교회에서 첫공연을 가지며 미주 투어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1달간 40여회의 공연을 가지게 될 Kidz 선교팀은 달라스를 시작으로 휴스턴, 애스턴, 샬롯, 사우스 케롤라이나등 미주를 순회하며 선교 활동을 가집니다.

Kidz 선교팀의 공연은 다채로운 순서로 가득했습니다. 강렬한 힙합 음악에 태권도 동작이 가미된 파워 힙합 댄스로 흥겨운 공연의 시작을 알렸고, 귀엽고 발랄한 소녀들의 워십댄스가 이어졌습니다. 공연 중간 중간엔 두명의 학생이 MC가 되어 각각의 프로그램을 능숙하게 설명하여 말끔한 진행 솜씨도 뽑냈습니다.

이날 공연에 찾아온 어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것은 바로 태권무. 시원시원한 액션과 절도있는 동작이 하나되어 이어졌고, 힘찬 기합과 함께 환상적인 격파 시범이 펼쳐질때 탄성과 박수 갈채가 쏟아졌습니다.

이어 곱게 한복을 차려입은 아이들의 아름다운 전통 부채춤 공연이 펼쳐졌습니다미국 교회와 학교를 다니며 선보이게될 한국의 전통 부채춤은 Kidz 선교팀의 빼놓을수 없는 레파토리 입니다.

마지막으로 어둠의 시기를 극복하고 독립을 이뤄낸 한국의 역사를 소개하며 독립군 애국가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전 출연진이 모두 무대에 올라 역동적인 한국의 역사를 표현하듯 북소리 장단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가 이어졌고 자랑스런 태극기를 펼쳐 보임으로써 공연의 피날레를 장식했습니다.

공연을 마친뒤 수원중앙기독학교의 교장인 김요셉 목사는 이번 미주 투어의 목적과 일정을 소개하며 앞으로 한달간 이뤄질 선교 활동을 위해 기도를 부탁했고, 중앙연합감리교회 성도들은 23명의 아이들을 가슴에 품고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인터뷰> 김요셉 목사(수원중앙기독학교 교장) [가스펠] 수원중앙기독학교 KIDZ 선교팀 미주 투어 공연 시작

0.00 (0명)
평가해주세요. 비회원 가능!
                                                        글쓴이 : 어드민     날짜 : 14-01-10 10:22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전체]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andreakim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