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보기
  타운뉴스
달라스 아시안 상공회 …
조회수 : 9943
달라스 한국여성회 제1…
조회수 : 10398
추신수 ‘한인청소년…
조회수 : 10814
제34대 달라스 한인회, …
조회수 : 10178
시민들에겐 교통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운타운 St. Paul St.을 출발해 업타운 웨스트 빌리지를 돌아오는 왕복 40분의 구간을 운행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색다른 재미를 제공합니다. 

1. West Village  
업타운의 문화 중심지 웨스트 빌리지는 도심지에서 생활하는 젋은이들의 생활을 엿볼수 있는 곳입니다. 쇼핑과 식당가 그리고 주거지를 한데 모아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수 있도록 해 자유롭고 편리한 생활을 선호하는 젊은이들의 주거지로 각광 받는 곳입니다.

2. McKinney Ave  
트롤리가 지나는 메인도로, 맥킨리 애비뉴에 들어서면 고급 식당 체인과 바들이 늘어서 있습니다.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거리의 모습은 생동감 있는 달라스의 모습을 느끼게 해줍니다. 또한 맥킨리 애비뉴에는 리츠칼튼, Rosewood Crescent, Zaza등 고급스러운 호텔과 콘도들이 줄지어 서 있어 화려한 거리의 풍경을 조성합니다. 

4. Woodall Rodgers Park 
오는 9월 개장을 앞두고 한창 공사중인 Woodall Rodgers Deck Park은 기존의 고속도로위를 공원으로 조성하여 시민들의 문화 공간으로 추진하는 야심찬 프로젝트입니다. 3000여명을 수용할수 있는 야외 공연장과 정원, 그리고 조각상들이 들어설 Woodall Rodgers Park은 Dallas Arts District와 어울려져 달라스를 대표하는 복합 문화 단지로 조성될 전망입니다.

5. Arts District  
종착역인 St. Paul St에는 Dallas Museum of Art, Nasher Sculpture Center, AT&T Performing Arts Center가 들어서 있는 Dallas Arts District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또한 초현대적인 과학 전시관이 곧 들어설 예정이고 인근 몇블럭 안에 웨스트엔드, 달라스 아쿠아리움, The Six Floors 등 다운타운의 명소들이 자리잡고 있어 M-Line Trolley를 이용하면 한나절 다운타운 관광을 알차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자막: www.mata.org   운임: 무료,  배차간격: 15분 
운행시간: 월-목(6am-10pm), 금(7am-11:33pm), 토(10am-12am), 일(10am-10pm)
[라이프플러스] M-Line Trolley와 함께하는 달라스 다 운타운 투어
0.00 (0명)
평가해주세요. 비회원 가능!
                                                        글쓴이 : 어드민     날짜 : 14-01-16 15:05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전체]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andreakim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