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rab Station"
침샘 자극 작렬. 보일링크랩의 홀샤뱅을 능가하는 매운 맛이 왔다.
DATE 16-06-09 15:23
글쓴이 : 어드민      

침샘 자극 작렬보일링크랩의 홀샤뱅을 능가하는 매운 맛이 왔다새로생겨 깨끗하고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The Crab Station 다녀왔어요


 

[The Crab Station]

9780 Walnut StSuite 270DallasTX 75243

(972) 889-3888

 


갈랜드 리치랜드 컬리지를 지나 월넛스트리트를 따라 동쪽으로 가다보면  Audelia Rd 가기 전에 오른쪽 편에 홍콩마켓 상가가 있어요이곳은 Lame 비롯하며 베트남 맛집들이 있는데사진정면으로 보이는 Bistro B 엄청 유명하죠오른쪽에 새로생긴 The Crab Station 오늘의 목적지 입니다. Crab Station에서 해산물을 먹고 Bistro B에서 스무디나 커피는 디저트로 먹으면 비린내가 싸악 사라지고행복한 기분만 남습니다강추예요.



영업시간은 낮부터 11시나 12시까지이니 시간 구애받지 않아서 편해요배고플 때는 언제나   달려갈  있어  못열어서 못먹을 걱정이 없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가 있고오픈된 공간에 테이블들이 배열되어있고밖의  창에서 해가  들어와 밝고 넓은 느낌이 들어요농구나야구스포츠를 너무나 좋아하는 토리는 티비보랴 해산물 먹으랴 너무 바빠요.

 


 

슬슬 먹을 준비해볼까요가끔씩 매운소스를 닦을 타월과수술용처럼 생긴 장갑옷에튀지않게 목에감을 에이프론들이 맥주버킷에 담아 나와요아리는 싱싱하고 정신번쩍나게 매울새우가 나오라고 간절히 기도하나봐요.

 


조심스럽게 봉투에 담겨나온 해산물들을 쟁반에 쏟아부으면서슬슬 시동걸어봅니다매운맛 정도가 보일링크렙에 홀샤뱅이 중간단계인 Hot정도라고 하는데우리가 시킨맛은 "Extra Hot"이고가장매운맛은 Insane이예요단어그대로 "미치게 맵다" 거죠. Insane 사이드메뉴로 1불추가해서 먹어봤는데정말....매워 미쳐요~~~~매워요.

이곳은 콤보메뉴들이 6가지나 있어서 그중 Sack #3 4파운드 크로우피쉬 1파운드 쉬림프, 2파운드 스노우크랩 크러스터, 2개의 옥수수감자소세지를 먹었어요.

이렇게 먹었더니 $66불정도 나와요. 3명이서 실컷 먹기에 좋은 가격이예요.

너무 너무 맛있게 먹고이제 후식으로 스무디 먹으러 고고합니다.~ 

 


 





추천 1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커뮤니티]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숨어있는 고수들을 찾습니다.
 
취업이민 닭공장
andreakim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