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i-An 테이안"
맛있는 일식당 Japanese restaurant
DATE 16-06-23 16:15
글쓴이 : 어드민      

배부르지 않고, 고급지게 그리고 다소 조용하고, 편안한 식사를 하고 싶었던 날이어서 어디를 갈까하다가 Tei An을 선택하였어요. 그린빌에 위치한 Teppo 와  Henderson 에 위치한 Tei Tei역시 분위기도 좋고, 유명한 맛집이라 가끔 가는데, Tei An을 포함한 이셋은 모두 레스토랑 오너이자 요리사인 Teiichi Sakurai의 손을 거쳐갔죠. 맛있어서 가는데 한사람이 셑업했다고 하니 설명할 수 없는 무언가 통일된 느낌이 있어요. 시간될 때 가보시면 아실꺼예요.







[Tei-An]

One Arts Plaza

1722 Routh St #110, Dallas, TX 75201



다운타운쪽에 Chase 마크가 있는 건물이 보이고 말동상이 크게 있는 Booker T. Washington High School을 지나치면 분수와 그림이 그려있는 벽등이 막달은 길에 바로 보여서 쉽게 찾으실 수 있으세요.

.

근처에 파킹을 하고 와도 되지만 오늘은 좋은 일이 있던 날이기도 하고 해서 5불 아끼지 않고 발렛 파킹을 했어요. 건물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석상과 꽃이 맞아주네요.



점심은 11시 30분에서 2시까지이고, 저녁은 6시에서 10시30분까지예요. 금토일은 30분정도 차이가 있으니 시간 확인하시고 가세요. 구리아리토리가 간날은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붐비지 않았어요.



내부는 안정적인 나무색깔과 크고 작은 장식품들, 아기자기한 소품이 내면을 차분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차분해지니 이제 먹을 준비는 더욱 금방 마칠수 있었습니다. 조용하게 마음을 비우고, 배를 비웠으니..이제 주방장님~ 밥을 주세요. 밥이요! We are ready!!


목이 마르니 핫사케를 한모금씩하구요. 병으로 나오는데 양이 작아서 쬐~끔씩 마시면서 White Seaweed Salad 하양 미역 샐러드를 먹었어요. 새로운 맛인데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좋은데요. 

White seaweed salad $9.00



Tonkotsu 라멘과 Today's Sashimi, Dungeness Crab and Uni Risotto를 시키고 빈틈없이 먹었어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조금 쉬다가 W-Bar를 올라가 달라스 전경을 보려고 했는데 배가불러서 소화시킬겸 Bishop Arts District 달라스 비숍아트디스트릭트(차로 7분정도 멀지않은 거리에 있어요) 에서 디저트를 먹을것이 없는가 기웃거려봅니다. 

밥은 먹었어도 역시 개운하게 디저트를 먹어져야 하는 이 못쓸 입맛때문에 구리아리토리는 여전히 바쁘답니다.

그럼 다음글에 봐용~






추천 1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커뮤니티]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숨어있는 고수들을 찾습니다.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