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 뉴스코리아

홀스슈 그렙바인 자전거 길에서 자전거 타기
Horseshoe Grapevine Biking Trail
DATE 17-04-21 04:12
글쓴이 : 어드민      
Horseshoe Trail_1.jpg
주소: 2700 Dove Rd, Grapevine, TX 76051
웹사이트: www.facebook.com/HorseshoeTrailGrapevine/
wrid44_5eb8709b7fd3e7f6da36bc0a79eacc62_dEMbuLEv7Wd6kjw2NX7Oa4NlixiDieQ.jpg
주말 오후 4시에서 5시정도 날씨가 좋은날은 운동이 가끔 하고 싶을때가 있어요. 그래서 자전거 헬멧을 챙기고, 차에 자전거를 실고 어디 자전거 탈 곳이 있나 하다가 토리의 추천으로 그렙바인 레이크의 홀스슈 자전거 트레일로 떠나 봅니다. 그렙바인 레이크는 쇼핑을 하러 아울렛몰만 갔는데, 멋진 곳이 있었네요.
Map_1.jpg
지도를 보면 넓은 그렙바인 레이크에 자전거 길이 많아요. 자전거를 탈수 있는 트레일들은
Meadowmere Trails
Northshore Loop Trail 
Lakeview Trails
Katie's Woods Trails
그리고 오늘가 본 Horseshoe Trails등이 있으니 시간날때 마다 골라 가봐야 겠어요. 
자전거길_1.jpg
산길처럼 되어 있어 들어가도 될지 모를때는 화살표와 자전거 표시가 있으면 들어가면 되요. 아스팔트로 포장된 도로는 그냥 달리면 되고, 물가 근처도 자전거를 조정할 능력이 되면 달리면 되요. 강아지도 같이 달려도 되구요. 공기도 좋고, 길도 잘 안내해 놓고, 나무들이 그늘을 중간중간 시원하게 만들어줘서 산책, 운동코스로 굿입니다! 
Nature_1.jpg
잔잔한 호수를 따라 달리거나 숲속 끝자락에 자리한 호수를 바라보면서 땀을 식히니 평화로운 주말을 보내는 느낌이예요. 곳곳에는 선인장과 꽃들이 예쁘게 있고, 정자처럼 생긴곳들에 그릴할 수 있어서 피크닉 하기에도 딱이네요. 가끔 나무사이들을 보면 산딸기도 있어서 물에 가볍게 씻어서 먹었는데 시끔하지만 신선했어요.
주의_2.jpg
몇가지 알려드릴 것은 사진 왼쪽위처럼 흙들이 아스팔트끝과 잔디사이, 또 평범한 잔디위에 수북히 올라와 있으면 피하세요. 사이사이 구멍으로 개미들이 다니는 개미집인데, 물리면 대책없이 간지럽고 아파요. 어떤분은 잔디위 개미집 모르고 밟았다가 호흡곤란으로 병원가기도 해요. 다른 곳은 어떤지 몰라도 달라스 개미집은 정말 잘보고 건들지 말고 피해야해요. 자전거 수리하는 장치도 길에 몇군데 있으니 바람이 빠지거나 문제가 생기면 응급조치를 하면 되요. 피크닉와서 고기 구워먹는다고 해서 술도 마시면 될것 같은데, 공원내에서는 안되요. 그리고 참고로 차가 작을때는 자전거 걸이를 사서 편안하게 다니면 되구요.  
Tori능선_1.jpg
신이나서 아무곳이나 막 올라가려는데, 브레이크 조절 잘하고, 안전하게 타는 것이 무엇보다 건강을 지키는 거겠죠. 그럼 또 자전거 타러 가서 좋은 곳 있으면 공유할께요.




추천 1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커뮤니티]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숨어있는 고수들을 찾습니다.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