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 듀로 캐년의 뮤지컬 ‘TEXAS’
DATE 17-08-04 00:19
글쓴이 : 뉴스코리아      
뉴코.jpg


100도가 넘는 무더운 한여름의 열기가 달라스를 뒤덮고 있습니다. 어느 것 하나 버릴 것 없는 조물주의 오묘한 조화이지만 무더위에 지쳐 시들어가는 애써 가꾼 가든의 자식(?)들과 같은 아름다운 화초를 바라보면서 안타까운 마음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물을 뿌려봅니다.  그러면 그들은 시간의 여행을 착각한 듯 금새 생기를 돋우며 금새 주인을 알아보듯 방긋 웃는 미소로 화답을 합니다. 
아름다운 시간의 여행을 가든에 심겨준 수많은 꽃들과 같이 할 수 있다는 것은 때로는 텍사스의 거친 환경을 이렇게 풍요하게 바꿔놓은 민족과 종교를 초월한 개척자의 정신이 이 땅에 있었기 때문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텍사스의 제일 북쪽에 위치한 도시 아마릴로(Amarillo)에서 남쪽으로 30마일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팔로 듀로 캐년(Palo Duro Canyon)안에 있는 Pioneer Amphitheater에서는 매년 6월부터 8월까지 텍사스 최고의 야외 뮤지컬 공연이 있습니다. 1800년대의 텍사스 Panhandle 지방 이주자의 개척자 정신을 기리는 뮤지컬로 Texas Panhandle Heritage Foundation 주최로 1960년부터 지금까지 내려온 텍사스의 가장 대표적이 야외 뮤지컬 중의 하나입니다. 
그래서 매년 문화원 분들과 같이 1박2일 일정으로 이곳으로 가서 가장 텍사스적인 뮤지컬을 관람하고 오는데 올해는 공연의 마지막 주인 8월 셋째 주에 가려고 합니다.
팔로 듀로 캐년은 총 길이 120마일에 깊이 800피트의 협곡이 있어 미국에서는 그랜드 캐년 다음으로 큰 캐년으로 텍사스 최고의 주립공원 중의 하나인 팔로 듀로 캐년 주립공원이 있는 곳입니다. 
텍사스 북쪽에 위치한 도시인 아마릴로에서 25번 하이웨이를 타고 남쪽으로 17마일 정도 운전을 하다가 캐년(Canyon)시가 가까와질 무렵 출구 106번에서 나가 왼쪽으로 217번 도로를 따라 10분 정도 운전을 하다보면 팔로 듀로 캐년 주립공원을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State Hwy Park Rd를 따라 계속 공원 안으로 들어가다 보면 오른쪽으로 뮤지컬 ‘텍사스’를 공연하는 야외 극장인 Pioneer Amphitheater를 만나게 됩니다. 

올해의 뮤지컬 ‘텍사스’ 공연은 6월 둘째 주에 시작하여 8월 19일까지 월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저녁 8시30분부터 공연을 합니다. 가격은 자리에 따라 $19.95부터 $33.95까지 다양하며 BBQ 디너 티켓을 $15.95를 내고 구입하며 저녁 6시부터 팔로 듀로 캐년 안에서 바비큐를 저녁으로 먹고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뮤지컬은 텍사스 카우보이가 텍사스 깃발을 들고 절벽 위를 전속력으로 달려가며 시작이 되는데, 동부에서 Texas Panhandle 지방으로 이주한 ‘Calvin Armstrong’의 이야기를 주제로 텍사스의 역사를 이야기 합니다. 
인적이 드문 가장 텍사스적인 황량한 텍사스의 깊은 계곡 속에서 오랜 전 카우보이들이 하늘을 이불 삼고 돌을 베개 삼아 그들의 애수와 고향에 대한 그리움들, 그리고 새로운 삶의 터전에 도전하였던 수많은 이야기가 하늘에 촘촘히 박힌 수많은 별들의 이야기와 같이 저물어가는 텍사스의 황혼의 빛을 온 심장에 심어봅니다.

Information
1. Texas Outdoor Musical 웹사이트: www.texas-show.com
2. 공연일자: 2017년 6월 둘째주 부터 8월19일 오후8시30분
3. 공연장소: Pioneer Amphitheater (Palo Duro Canyon Stat Park)
4. 주소: 11450 State Hwy Park Rd 5, Canyon, TX 79015
5. 티켓구입: Texas Outdoor Musical 웹사이트 ($19.95~$33.95)



추천 0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커뮤니티]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숨어있는 고수들을 찾습니다.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