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틴 주 의사당 앞에 이런 물품 반입 금지된다”
시위나 상대방 공격용 물품 20여가지 금지령, 즉각 발효 … 물풍선, 지렛대, 스프레이 페인트 등도 금지품
DATE 18-01-12 01:12
글쓴이 : 어드민      
jwj+Confederate+Monuments+0182.JPG

텍사스 공공안전국(Texas Department of Public Safety)은 어스틴 주 의사당 그라운드에 시위 목적으로 반입하는 물품에 대해 금지령을 내렸다. 
금지 목록에 포함된 물품은 20여가지로 각종 총기류는 물론 물풍선이나 막대기, 돌멩이, 유리병, 망치, 지렛대 등이 들어있다. 
이번 금지법은 즉각 발효되게 되는데, “신체적인 접촉과 싸움에 연루되게 할 목적으로 만들어진 공공연한 물품들에 대해 금지한다”는 설명이 뒤따랐다. 
주 의사당의 보안을 책임지고 있는 텍사스 공공안전국은 법 집행관이나 의원들을 제외한 일반 시민들이 의사당 잔디밭에 이런 물품들을 가지고 들어올 수 없다고 밝혔다. 
반입 금지 목록은 다음과 같다. ▽무면허 총기류 및 비정식 살상용 무기, ▽상대방을 공격하기 위해 준비된 물품, ▽철조물 사인, ▽1피트 이상 길이의 철제 플라스틱 나무, ▽못이 꽂힌 막대기, ▽공기나 헬륨이 아닌 것들로 채워진 풍선, ▽벽돌이나 돌멩이, ▽물풍선과 같은 투척용 물품, ▽스프레이 페인트, ▽방독 마스크, ▽유리병, ▽망치, ▽지렛대, ▽독극물 용기, ▽방패, ▽헬맷, ▽드론, ▽후추 스프레이, ▽전기충격총, ▽횃불 등이다.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