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B, 홈메이드 제품 응모에 대해 상담 마련
킬린 주민 상대로 12일 상공회 컨퍼런스 룸에서 ... 상품 제작 및 응모 관련 조언 제공
DATE 18-02-07 06:05
글쓴이 : 어드민      
5308401906bb4.image.jpg

H-E-B가 매년 응모된 홈메이드 식품과 음료에 대한 심사를 해 선택된 제품에 대해 상금과 함께 매장에서 판매하는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올해 응모를 하려는 킬린 주민을 돕기 위해 킬린의 H-E-B에서 관련 상담 모임을 개최한다. 
올해 3월 18일로 응모가 마감되는데, 직접 만든 식품과 음료를 전 세계 사람들이 맛보게 하기를 원한다면 H-E-B 신제품 응모에 도전할 수 있다. 
일명 H-E-B의 '텍사스 최고를 찾아서(Quest for Texas Best)'에 도전하기를 원하는 킬린 주민은 오는 12일(월) 자신들의 제품 아이디어를 어떻게 발전시켜 응모에 낼 수 있는지 전문가들에게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H-E-B 대변인 크리스티 가렐라(Christie Garella)가 발표했다. 
총 상금 7만달러가 걸린 이 응모에 대해 이날 전문가로부터 조언을 들을 수 있다는 것. 
이날 오전 11시부터 해당 전문가가 킬린 상공회(1 Santa Fe Plaza Drive) 컨퍼런스 룸에서 킬린 주민들과 상담을 한다. 
이 자리에서 어떻게 제품을 출품할 것인지에 대한 조언과 의견을 나누게 된다. 
제품 개발 및 출품 과정에서 최상의 방법이 무엇인지에 대한 조언도 주어질 예정이다.
신상 홈메이드 제품 응모 대회는 2014년부터 시작돼, 현재까지 H-E-B 매장에 진열된 240개의 신상품을 탄생시켰다. 
관련 정보는 www.HEB.com의 'Explore Products in My 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준 리>
■ 이 기사는 www.killeennewskorea.com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