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빛 행복비전 아카데미 “복음과 축복의 통로 함께 나눈다”
DATE 18-02-09 01:30
글쓴이 : 어드민      
Untitled attachment 00091.jpg

어스틴큰빛장로교회(담임목사 김대영)가 지난 1월 28일(일) ‘확신의 삶’, ‘행복의 삶’을 시작으로 3일(토) ‘능력의 삶’, ‘비전의 삶’ 큰빛 행복비전 아카데미 봄학기를 개강했다. 
이번 1차 봄학기 큰빛 행복비전 아카데미에는 총 20명의 성도가 수강 신청했으며, 오는 4월 15일(일)까지 총 12주 교육과정으로 진행된다. 
큰빛 행복비전 아카데미는 제자훈련의 일환인 디딤돌, 확신의 삶, 행복의 삶, 능력의 삶, 비전의 삶, 섬김의 삶 등, 총 6단계의 양육과정으로 이뤄진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복음의 의미를 제시하고 세상에 ‘주 안에서의 참된 행복’을 전파하는 ‘장성한 분량의 그리스도인’을 양성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김대영 담임목사는 이날 개강 인사말을 통해 수강 신청자들에게 “여러분 모두가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복음과 축복의 통로’로서의 소명을 감당하며, 주님의 영광 속에 함께 거하는 축복을 누리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김 목사는 “지난 10년간 78명의 아카데미 졸업생을 배출했는데 졸업생들이 전 세계 곳곳에서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것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2차 봄학기 큰빛 행복비전 아카데미는 5월 중순에 개강할 예정이다. 아카데미 관련 자세한 내용은 512-784-8545로 문의하면 된다. <김희빈 기자>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