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월드마켓 ‘신토불이 먹거리 풍성’
24일(토)까지 특판전 계속, 각종 건어물·해조류·젓갈류 등 마련 … “반응 좋아”
DATE 18-02-09 01:31
글쓴이 : 어드민      
Untitled attachment 00097.jpg

설날맞이 팔도 장터 농수산물 특판전이 지난 3일(토) 하나월드마켓에서 시작됐다. 
오는 24일(토)까지 열리는 이번 특판전에는 건어물, 해조류, 젓갈류, 반찬류, 약초류, 나물류 등 80여 종 이상의 품목이 판매된다. 
설날맞이 팔도 장터 농수산물 특판전에서는 우수한 대한민국 품질의 특산품들이 선보이며, 시식 행사를 통해 신선한 농수산물을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특판전에서는 한국인의 주식인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각종 반찬류, 나물류, 해조류 등을 다양하게 마련해 놓아 건강식에 관심 있는 주부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강황 ▲쇠비름 ▲아로니아 ▲둥굴레 ▲도라지, 더덕 진액 ▲ 명이나물 ▲솔잎가루 ▲흑마늘 ▲청국장 ▲참기름, 들기름 ▲양념 고추 ▲김 장아찌 ▲마늘종 ▲명란젓 ▲멍게젓 등도 판매된다.
한편, 이번 특판전에서는 맛과 품질이 우수한 한국 농수산물에 대한 타 인종들의 수요도 많아졌다. 
하나월드마켓 관계자는 “우리 땅에서 나는 먹거리가 우리 몸에 좋다는 고유의 말과 같이 ‘신토불이’ 제품들로 매장을 가득 채웠다”고 강조했다. 
이어 “어스틴 한인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순 한국산 제품들을 정성껏 준비했다”며 “한인분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한 이번 특판전에서는 농수산물뿐 아니라 BYC〮TRY 등 유명 브랜드의 속옷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하나 월드마켓은 1700 W. Parmer Ln., #100, Austin에 위치하며 설날맞이 팔도 장터 농수산물 특판전 관련 문의는 562-316-6499로 하면 된다. <김희빈 기자>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