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틴 H 마트 15일 그랜드 오프닝 “다양한 행사 마련”
원스톱 쇼핑 상권, 7만 평방피트 규모 … 신선한 제품·최상의 서비스로 한인·주류 고객 “만족시킬 터”
DATE 18-02-09 01:37
글쓴이 : 어드민      
bb844fd58245e0a124dc977d02328229.jpg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인 H 마트가 오는 15일(목) 마침내 어스틴 지점 그랜드 오프닝을 하고 지역 한인들을 맞는다. 
H 마트 관계자는 15일(목) 당일 오전 9시 30분 어스틴 지역 관공서 및 언론 관계자들을 초청해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랜드 오프닝에는 다양한 문화 행사들이 준비돼 있다고 H 마트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H마트 어스틴 지점은 다양한 콘텐츠 공간을 도입해 고객들이 단순히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마켓의 개념을 넘어서 ‘원스톱 쇼핑(One-Stop Shopping)’이 가능한 복합 쇼핑문화 공간으로 조성된다. 
H 마트 어스틴 지점은 레이크라인 블러바드 파크라인 쇼핑센터(1301 Lakeline Blvd., Austin, TX 78717)에 위치하고 있다. 
H 마트 주변에는 미국을 대표하는 콜스(Kohls’) 백화점을 비롯해 홈디포(Home Depot), 웰스파고 은행(Wells Fargo), 수퍼 타겟(Super Target)등 상가들이 현재 영업 중이다. 
H 마트 관계자는 “H 마트 어스틴 지점 오픈을 기다려주신 고객들을 위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선사하겠다”며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분들의 생활에 가치와 즐거움을 주는 고품격 쇼핑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H 마트 어스틴 지점 그랜드 오프닝 행사 문의는 214-430-6729로 하면 된다. <김희빈 기자>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andreakim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