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위한 무료 의료봉사로 뭉친” UT 약대 학생들의 정성
21일(토) 어스틴한인문화센터에서 무료건강검진 ··· 콜레스테롤, 혈압, 체지방, 시력, 당뇨 검사 실시
DATE 18-04-13 12:39
글쓴이 : 어드민      
약대.jpg
오는 21일(토) 어스틴한인문화센터에서 UT 약대가 제공하는 무료 건강검진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건강검진은 연령에 상관없이 참여를 원하는 모든 한인 분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이날 혈당, 콜레스테롤, 혈압, 체지방, 시력, 당뇨 검사 등이 실시된다. 콜레스테롤과 당뇨 측정을 원하는 한인들 경우 반드시 공복 상태(8시간)로 문화센터를 방문해 검사를 받아야 한다. 
UT 약대 관계자는 “최고 수준의 UT약대가 한인 커뮤니티의 건강한 삶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무료 건강검진의 기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UT 약대 관계자는 “혈당, 혈압, 맥박, 콜레스테롤은 4대 건강지표로, 적신호가 켜질 경우 심근경색, 동맥경화, 중풍 등 중병을 일으킬 수 있는 위험요소”라며 “이를 조기에 발견하고 예방하기 위해서는 겉으로 드러나는 특별한 증상이 없더라도 적극적으로 검진을 받아야 한다”고 이번 건강검진을 필요성을 강조했다. 
강춘자 노인회장은 “건강검진 시간이 준비 등으로 짧지만 어스틴 지역 노인들만 이나라 많은 한인들이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초대의 말을 전했다. 
무료 건강검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실시되며 어스틴 한인문화센터는 11813 N. Lamar Blvd.에 위치해 있다.
관련 사항은 강춘자 회장(512-589-5057)에게 연락하면 된다.<김희빈 기자>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andreakim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