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님의 사건수첩’ 개봉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진행
5월 10일(수) 씨네 오아시스 극장 개봉 … 마더스데이부터 메모리얼데이 행사까지 ‘풍성’
DATE 17-05-12 04:56
글쓴이 : 어드민      
photo.jpg
한국에서 150만이 넘는 관객수를 기록하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선균-안재홍 주연의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이 10일(수) 씨네 오아시스 극장에서 개봉한 가운데, 씨네 오아시스 측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해 진행중이다.
우선 5월 14일(일) 마더스 데이에는 자녀와 함께 관람하는 모든 엄마는 3달러에 영화를 볼 수 있다. 남편과 함께 극장을 찾아도 3달러에 관람할 수 있으며, 할머니도 자녀와 함께 관람하면 3달러에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씨네 오아시스 극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교회 청년부, 노인회, 평생교육원 그리고 여러 단체들에게 크지는 않지만 작은 할인행사도 실시한다. 15명이 넘는 단체 관람객 입장시 모든 분들이 5달러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중이며, 극장 방문 전 꼭 사전에 예약을 하는 분에 한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5월에 영화를 관람하는 모든 분들 중 3분을 추첨해 영화 초대권 3장을 드린다. 2주에 1분을 추첨해 얼굴이 작아지는 200달러 상당의 마사지 롤러를 드리며, 매주 10분을 추첨해 스몰 팝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영화 티켓에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적어서 내면 추첨해 이메일로 알려 드린다.
5월 29일(월) 메모리얼 데이에는 모든 국군 장병 여러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베테랑분들과 현역 군인에게 당일에 한해 50%(Regular price)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씨네 오아시스 극장의 영화 상영시간 및 티켓 구매와 관련한 정보는 씨네 오아시스 웹사이트(http://www.cineoasis.net) 또는 전화(469-892-6161)로 문의하면 된다.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