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브리지 루핑, 무료 지붕수리 주택 선정 “수리 완료”
No Roof Left Behind 프로그램으로 1주택 선정 … 지역 커뮤니티 추천 받아 가장 필요한 이에게 혜택
DATE 17-12-01 01:07
글쓴이 : 어드민      
1.jpg

무료 지붕수리 프로그램인 ‘No Roof Left Behind’를 추진 중인 스톤브리지 루핑(Stonebridge Roofing)이 올해 1가구를 선정해 무료 지붕수리를 해줬다. 
지난달 22일(수) 무료 지붕수리 프로그램에 당선된 가구의 지붕 설치식을 거행한 스톤브리지 루핑은 해당 주택이 플레이노에 위치해 있다고 전했다.    
No Roof Left Behind 프로그램은 www.noroofleftbehind.com에 들어가서 무료 지붕 수리를 받기 원하는 이웃, 친구, 지인의 집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시작된다. 
올해 5월 21일에서 7월 20일까지 추천을 받은 뒤 그 중 한 가구를 당선자로 선택해 지붕 수리를 해주는 과정으로 진행됐다. 추천으로 후보로 지명된 가구들은 지역 커뮤니티에 소셜 미디어나 이메일을 통해 자신의 집을 선정해달라는 캠페인을 벌이게 된다. 
웹사이트 www.noroofleftbehind.com에서 자기 집을 투표하도록 독려하게 되는데 올해의 경우 플레이노의 주택이 선정돼 무료 지붕 수리의 감격을 맞았다. 
선정된 주택에 대한 추천 내용을 보면 “매주 60시간씩 일하는 싱글맘인 주인이 다른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느라 시간과 재정이 부족해 지붕 수리를 방치해 놓고 있었는데, 이번 프로그램의 적임자라고 본다”는 글이 포함돼 있었다. 
스톤브리지 루핑 회사에서는 내년에도 콜린 카운티에서 또 한 집을 선정해 무료 지붕 수리를 하겠다고 전했다. 
No Roof Left Behind 프로그램 관련 정보는 www.noroofleftbehind.com에서 얻을 수 있으며 스톤브리지 루핑 문의는 www.sbroofingusa.com나 469-831-9496을 통해 할 수 있다.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