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5주년 미주 한인의 날 퍼레이드, 1월 13일(토) 오후 12시 출발!
DATE 18-01-12 01:24
글쓴이 : 토부장      
Parade.jpg

해리하인즈 삼문센터 앞 출발, 코마트 주차장 도착 … ‘평창 김치 페스티벌’ 등 각 단체별 퍼포먼스 ‘볼거리’ 제공

제115주년 ‘미주 한인의 날’ 퍼레이드 및 기념식이 1월 13일(토) 해라하인즈에서 열린다.
달라스 한인회, 민주평통 달라스협의회, 그리고 한미연합회 북텍사스 지부가 함께하는 이번 퍼레이드는 달라스에서 최초로 열리는 ‘미주 한인의 날’ 야외 퍼레이드다.
퍼레이드는 이날 오후 12시, 해리하인즈 블러바드와 I-635 고속도로 교차지점에 위치한 삼문센터에서 출발한다. 
행렬은 해리하인즈 블러바드를 따라 남쪽방향으로 향한 뒤 로얄레인에서 방향을 틀어 코마트 주차장까지 이어진다.
행렬 도중 다양한 공연도 펼쳐진다. 오후 12시 20분경에는 티아트패션(T Art Fashion) 앞에서 공연이 있고, 오후 1시 10분경에는 퀵카 정비소 앞에서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공연은 각 단체별 특성을 살린 퍼포먼스로 꾸며질 계획이다.
행렬은 오후 1시 30분경 코마트 주차장에 도착하고, 여기사 세 번째 야외 공연이 펼쳐진다.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의미로 ‘평창 김치 페스티벌’이 열려 김치 담그기 체험 행사도 펼쳐진다.

토니 채 기자 press@newskorea.com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andreakim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