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호‧유종철, 대한민국 외교장관 표창 … “동포사회 발전에 헌신”
DATE 18-02-02 06:10
글쓴이 : 토부장      
award.jpg

▲ 달라스 한인회 최승호(좌) 수석부회장과 유종철 부회장이 대한민국 외교장관 표창을 받았다.


달라스 한인회(회장 유석찬) 최승호 수석부회장과 유종철 부회장이 대한민국 외교장관 표창을 받았다.
최 수석부회장과 유 부회장은 지난달 30일(화) 오전 11시 30분 주달라스 영사출장소에서 열린 수여식에 참석해 이상수 소장으로부터 외교장관 표장창을 받았다.
최 수석부회장은 동포사회 화합과 한인 2세들의 교육 및 정체성 확립에 많은 기여한 공을 인정 받아 이번에 표창을 받았다.
유 부회장은 코리안 페스티벌과 미주 한인의 날 퍼레이드 등 굵직한 동포사회 행사에 준비위원장 등의 임무를 수행하며 동포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 받아 표창을 받았다.
이상수 소장은 “두 분께 한국 정부를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며 “그간 노고와 헌신에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이 소장은 이어 “최승호 수석부회장과 유종철 부회장은 달라스 한인회의 다양한 활동에 크게 기여했다”며 “두 분의 표창을 추천해 준 달라스 한인회 유석찬 회장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토니 채 기자 press@newskorea.com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