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전문가네트워크, 2월 15일(목) 최첨단 기술 주제 ‘전문가 강연 시리즈’ 개최
DATE 18-02-09 02:31
글쓴이 : 토부장      
KAPN.JPG

▲ 한인전문가네트워크(KAPN)가 2월 15일(목) 최첨단 기술이 삶에 끼치는 영향을 주제로 ‘전문가 강연 시리즈’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2017년 10월 21일 있었던 청소년 멘토링 프로그램 모습.

한인전문가네트워크(KAPN)가 주최하는 월례 ‘전문가 강연 시리즈’(Professional Speaker Series)가 2월 15일(목) 열린다. 오후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exas Instrument) 컨퍼런스룸 N1에서 열리는 이번 강연회에는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의 스티브 람부지스(Steve Lambouses) 부회장, 사우린 파텔(Saurin Patel) 전 그레이매터 얼라이언스(Greymatter Alliance) 기술담당 최고이사, 그리고 데이비스 손(Davis Son) 도요타 수석 기획관이 강사로 초빙된다.
이번 강연회의 테마는 ‘혁신 기술이 미래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가’로, 강사들이 각자의 전문분야의 최첨단 기술 관련 주제를 다룰 계획이다.
람부지스 부회장은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의 반도체 사업, 혁신 기술, 반도체의 미래 역할 등의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파텔 이사는 인공지능과 응용, 그리고 최근 ‘핫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가상화폐 기술 ‘블락체인’에 대해 이야기한다.
데이비스 손 수석 기획관은 자동차 산업에서 일어나고 있는 혁신 기술, 전기와 수소 연료 기술, 그리고 자율주행 자동차가 라이프 스타일에 미치는 영향 등에 대해 이야기 한다. 
강연 후에는 간단한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대상은 한인 청소년들이다. 참가비는 없지만 사전 등록을 해야 한다. 사전 등록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인전문가네트워크 페이스북(facebook.com/KAPNetwork)을 참고하면 된다.


토니 채 기자 editor@newskorea.com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