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더스컵, 뱅크오브호프가 함께 합니다”
뱅크오브호프, LPGA 파운더스컵 대회 ‘타이틀 스폰서’ … 옥외 광고 설치, ‘시선집중’
DATE 18-02-09 02:32
글쓴이 : 토부장      
BOH.jpg

▲ LPGA 파운더스컵의 타이틀 스폰서를 맡고 있는 뱅크오브호프가 로스앤젤레스 지역에 대형 옥외 광고를 설치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가 오는 3월 15일(목)부터 18일(일)RK지 아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열리는 ‘뱅크오브호프 파운더스컵’ 대회를 앞두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대표적인 LPGA 대회 중 하나인 ‘뱅크오브호프 파운더스컵’의 타이틀 스폰서를 맡고 있는 뱅크오브호프가 대회를 앞두고 로스앤젤레스 지역에 대형 옥외 광고를 설치해 운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뱅크오브호프는 최근 로스앤젤레스 한인타운 웨스턴-올림픽에 “LPGA 파운더스컵, 뱅크오브호프가 함께 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전인지 선수의 스윙 장면을 담은 광고를 설치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동 차량이 많은 I-5 고속도로 선상에는 렉시 톰슨(Lexi Thompson)을 모델로 한 영문 광고를 통해 미국 내 최대 한인은행인 뱅크오브호프가 LPGA 파운더스컵의 후원사임을 알리고 있다.
LPGA 파운더스컵은 1950년 최초로 여성골프대회(LPGA)를 시작한 첫 13명의 골퍼들의 스포츠정신을 기리며 시작된 대표적인 LPGA 대회로, 뱅크오브호프는 미국에 처음 세워진 한인은행의 설립정신을 기념하고 커뮤니티 발전에 기여하고자, 지난 2017년부터 ‘뱅크오브호프 파운더스컵’을 개최하고 있다.

기사제공 = 뱅크오브호프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