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호프, ‘2018 호프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 개최
DATE 18-07-06 00:14
글쓴이 : 어드민      
LA_BOH_Scholarship copy.jpg

커뮤니티의 미래를 위한 교육지원사업에 앞장서고 있는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가 지난달 28일 LA와 뉴욕, 시카고 등 세 지역에서 ‘2018년도 호프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LA 옥스포드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장학금 수여식은 뱅크오브호프의 케빈 김 행장 및 데이빗 멀론 이사, 리사 배 전무 등 은행관계자들과 아태장학재단(APIASF)의 노엘 하몬(Noel S. Harmon) 회장과 장학생 선발에 참여한 심사단, 장학생 가족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뉴욕과 시카고 수여식은 각각 맨하탄 지점과 글랜뷰 지점에서 열렸다.
올해 ‘호프 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은 총 60명으로, 캘리포니아 32명, 일리노이 7명, 뉴욕 6명, 뉴저지 4명, 텍사스 4명, 워싱턴 4명, 버지니아 2명, 알라배마 1명 포함,  총 8개 주에서 선발됐다. 선발된 장학생은 1인당 2,500달러의 장학금을 지급받는다.
뱅크오브호프는 2001년부터 장학사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전미의 아시안 및 태평양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금까지 총 1,200여명의 학생들에게 180만달러 규모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뱅크오브호프 케빈 김 행장은 이번 수여식에서 “호프장학사업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발걸음을 내딛는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뱅크오브호프의 대표적인 사회지원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 커뮤니티의 미래이자 희망인 학생들이 꾸준히 학업을 이어가고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andreakim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