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마트 2018 타이완 푸드 페스티벌 개최
DATE 18-07-06 00:15
글쓴이 : 어드민      
111.jpg

미주 최대 아시안 마켓 H 마트가 캘리포니아와 텍사스 지역 지점에서 2018 타이완 푸드 페스티벌을 13일(금)부터 22일(일)까지 개최한다. H 마트는 이번 축제를 통해 Taiwan Trade Development Council(TAITRA)과 협력해 타이완 최고 품질의 식품 홍보에 나선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한 고객들은 대만 푸드존에서 15개의 대만 브랜드의 인기있는 스낵들을 맛볼 수 있다. 
H 마트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곰쿠키, 크림 페이스트 케이크, 파인애플 케이크, 참깨 스프레드 등과 같은 대만의 인기있는 간식들을 맛보고, Ming Chi, Sauce Co, Kiki Noodle, Geli, Planet Popcorn을 비롯해 다채로운 타이완의 디저트 세계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인기 음료인 ‘Just Drink Milk Tea’를 특별기간 한정으로 5가지 종류의 맛을 선보인다. H 마트 일부 매장에서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여름 맞이 세일과 추첨 이벤트 및 토트백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H 마트는 “H 마트에서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타이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2018 타이완 푸드 페스티벌을 통해 대만 식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돼 기쁘며, 많은 고객분들이 페스티벌에 참가해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텍사스 지역 H마트 Austin 점, Carrollton 점, Houston-Bellaire 점, Plano 점에서도 진행된다. 문의는 각 매장 및 H 마트 고객 서비스 센터(877-427-7386)로 하면 된다.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andreakim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