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 “추신수 선전으로 기대감 고조”
최승호 부회장 “할인티켓 기념티셔츠 받아가세요” … 추신수 선수 팬클럽 추인달 “추신수 선수 응원해요”
DATE 18-07-06 00:24
글쓴이 : 대니얼      
추-온라인.jpg
달라스 한인회 최승호 부회장이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 티켓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지난 27일(수) 달라스 한인회의 준비위원회 발족식과 더불어 달라스 한인회의 양대 행사인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과 코리안 페스티벌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는 오는 8월 17일(금) 오후 6시부터 알링턴에 위치한 글로브 라이프 파크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는 텍사스 레인저스와 달라스 한인회가 주관하는 행사로서 추신수 선수를 응원하고 한국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추신수 선수가 텍사스 레인저스 팀에 온 2014년에 시작됐고 올해로 5회째가 됐다. 
올해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 행사 중 중요한 점들이 있다.  
먼저 식전 문화행사가 펼쳐진다. 올해 있을 문화 행사는 예년보다 더 큰 규모인 80∼120명의 태권도 시범이며 예년과 달리 올해 식전 문화 행사는 스타디움 남쪽에 있는 E. Randol Mill Rd. 건너편에 위치한 텍사스 라이브(Texas live!)에서 열린다. 
텍사스 라이브는 2억 5천만 달러의 예산으로 올해 초 착공됐으며 현재 공사 중으로 8월 9일에 오픈될 예정이다. 
텍사스 라이브는 현재의 스타디움과 2020년 시즌에 오픈될 새 스타디움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데 스포츠바, 식당, 호텔, 공연장, 야외 맥주 가든 등으로 이뤄져 있다.  
이 행사를 마치고 스타디움으로 자리를 옮겨 정창수 한인회 이사장의 축사, 양국 국가 연주, 시구 등의 행사가 이어진다. 추신수 선수 사인회는 달라스 레인저스 구단과 논의중이다. 


추1-온라인.jpg
추신수 팬클럽 추인달 회원들이 추신수 선수 응원을 위해 경기장에 모였다.      

이날 야구 경기는 오후 7시 5분에 시작될 예정이며 상대팀은 같은 아메리칸 리그 서부 지역에 소속된 로스엔젤레스 에인절스다. 로스엔젤레스 에인절스에는  일본 출신 선수으로 메이저 리그 초년생인 등번호 17번 오타니 쇼헤이가 소속해 있으며 투수와 지명타자를 겸하는 오타니 선수는 현재  투수로서 4승 1패와 타자로서 2할 8푼과 홈런 6개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추신수 선수는 텍사스 레인저스의 한국인 선수로서 메이저 리그 14년차다. 등번호는 17번을 달고 우익수를 맡고 있다. 추 선수는 7월 3일까지 타자로서 2할 8푼 6리(통산 2할 7푼 8리)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다. 
추 선수는 7월 4일 휴스턴과의 경기에서 3회말 두번째 타석에서 시즌 16호 홈런과 함께 44경기 연속 출루를 이뤘다. 이 기록은 메이저 리그에서 지금까지 아시안 선수로서 43경기 연속 출루 기록을 가지고 있던 스즈키 이치로의 기록을 돌파한 기록이다. 이로써 추 선수는 텍사스 레인저스 구단 기록인 46경기 연속 출루 기록과 메이저리그 현역선수 최고 기록인 조이 보토가 2015년에 세운 48경기 연속 출루 기록을 노릴 수 있게 됐다. 
준비위원회 발족식에서 최승호 부회장이 설명한대로 달라스 한인회는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 당일 스타디움 입장권을 할인 판매한다. 최 부회장은 “햇볕을 피할 수 있는 1루수 쪽으로 한인 응원석이 정해졌다”고 말했다.  
할인된 입장권의 종류와 가격은 다음과 같다. 1루수 쪽 Lower Box는 50달러, 우익수 왼쪽 Corner Box는 35달러, 우익수 뒷쪽 All You can Eat Porch는 44달러, 우익수 뒷쪽 Lower Reserved는 25달러다. 한인회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기념 티셔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구입시에도 할인이 되는데 texasrangers.com/tickets에 들어가 중앙에 있는 Buy Theme Night Tickets를 누르면 Korean Heritage Night Buy Tickets를 누른 후 패스워드 KHN18를 입력하면 아홉가지 종류의 티켓의 할인가격이 14달러부터 55달러까지다. 그러나 온라인 티켓 구입료 등으로 약간의 수수료가 붙는다. 
추신수 선수 팬클럽인 추인달 김가은 회장은 “추 선수가 올해 점차 상승하는 모습을 보면서 추신수 선수의 제 2의 선수 인생이 시작됐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 추인달 회원들이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에 참가해 추신수 선수도 응원하고 메이저리그 야구도 즐길 계획이다. 올해는 추신수 선수가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꼭 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8월 17일 오후 6시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의 입장권 구입 문의는 달라스 한인회(972-241-4524)로 하면 된다.  

조현만 기자 press@newskorea.com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andreakim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