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년간 예수 그리스도께 헌신된 인재배출, 글로벌침례신학교”
글로벌침례신학교, ‘2020 봄학기 학생 모집’ … 성경 히브리어 로마서 계시론과 기독론 기독교 윤리학 강의
글로벌침례신학교(학장 윤유종)가 2020년 봄학기 학생을 모집 중이다.
올 봄학기는 20일(월)에 시작해 5월 5일(화)에 종강한다.
강의시간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며 타 지역에 거주하는 학생들은 온라인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봄학기 강의는 △김상진 교수(글로리 침례교회 담임)의 성경 히브리어 1 △윤영혁 교수(프레스톤우드 한인교회 담임)의 로마서 △이상보 교수(조이풀교회)의 계시론과 기독론 △양정모 교수의 기독교 윤리학이 개설된다.
글로벌 침례신학대는 신구약 성경을 정확하고 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여기며 세계선교의 순교자적 사명을 감당할 그리스도의 일꾼을 양성할 목적으로 설립됐다.
글로벌침례신학교는 실력있는 탄탄한 교수진들로 구성된 한국어 신학 강의를 실시한다.
또한 학생들에게 체계적이고 현장감 있는 교육을 통해 사역 현장에서 효과적으로 교회를 섬기며 지역사회 뿐만 아니라 세계선교에 이르기까지 예수 그리스도의 대사명을 효율적으로 감당할 수 있도록 학문 연마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침례신학교는 워싱턴 신학대학(Washington College and International Seminary)과 학사협정을 맺어 학위를 수여하고 있다.
또한 웨이코 베일러 대학(Baylor University)에 위치한 트루엣 신학교(G. E. Truett Seminary)와 학사협정을 맺고 각 학위마다 사역 인증서(Certificate of Ministry)를 수여한다.
글로벌 침례신학교는 3108 Valley View Ln. Famers Branch, TX 75244에 위치하고 있다.
봄학기 수강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www.globalbaptistseminary.org)를 참고하거나 이메일(gbtis1992@gmail.com)이나 전화(817-681-7994)로 하면 된다.
김진영 기자 press2@newskorea.com
News Korea Texas, Inc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 아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